본문 바로가기
IBK 뉴스톡

IBK기업은행 소셜타임즈 10호

by IBK.Bank.Official 2013. 9. 30.

 

 

 

 

IBK페이스북에 “IBK ONE” 브랜드관을 오픈했습니다. 

 

 

스마트금융세계는 냉정합니다. 진보한 서비스는 고객에게 박수를 받지만  

진부한 서비스는 외면받습니다. IBK의 새로운 스마트금융 IBK ONE은 진보한 서비스로 찾아 보일 것을 약속드리며, 브랜드를 직접 체험하실 수 있는 브랜드관을 IBK페이스북에 오픈했습니다.

 

요즘 플로그스토어샵처럼 자사의 제품과 서비스를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마케팅이 큰 흐름 중 하나인데요, 스마트 금융부 역시 IBK ONE 브랜드와 IBK 스마트금융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브랜드관을 주요 타겟층이 모여 있는 IBK페이스북에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돌리는 재미가 있는 IBK ONE브랜드관 직접 체험도 하시고 오픈 이벤트 경품도 받아 가세요.

 

▶자세히보기 : http://onefb.ibk.co.kr

 

청년인턴 소셜지기 강주성 계장 인기, 어마어마하군요!

 

 

얼마 전에 열렸던 IBK소셜지기 워크샵 First ONEs에서 청년인턴 대표로 임명장을 수여 받은 강주성 계장을 잊지 못합니다.

 

소셜지기 선정 발표가 난 지 하루가 지나가기 전에 저에게 기사를 주었던 첫 청년인턴이기 때문입니다. 더구나 기사 수정을 요청하고 내용이 많아 조금 걸리겠지 생각했는데 다음날 바로 주시더군요.

 

소셜타임즈 10호를 만들기 위해 기사를 훑던 중 유독 많은 댓글이 달렸기에 봤더니 다들 청년인턴 강주성 계장을 응원하는 글들...

 

그 인기 부럽습니다.

관상을 보니 인기 요인을 알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청년인턴 강주성 계장의 관상을 보니 눈이 또렷하고 총기가 있으니 시력이 좋고 콧대가 바르게 뻗은 것이 비염에 강하다.”
영화 ‘관상’ 송강호 씨를 따라해 봤습니다. 

 

▶자세히보기 : http://blog.ibk.co.kr/995 

 


한국네티즌 앞에선 그리스 신화 '따위' 아무것도 아니다.

 


지금 당신의 기부가 30년 뒤 당신을 살리는 기회가 됩니다.  

 

 

한 아이가 약을 훔쳐 아주머니에게 야단을 맞고 있습니다. 맞은편, 마음 좋은 아저씨가 위기의 소년을 구해주는데요. 30년 후 어떤 일이 벌어졌을까요?


기사를 쓰며 내용을 되짚는 중에도 눈물 날 정도로, 기부라는 메시지를 감동적으로 그려 낸 태국 통신회사 ‘TrueMoveH’ 광고 영상 꼭- 감상해 보세요. 

 

▶자세히보기 : http://www.youtube.com/watch?v=7s22HX18wDY 

 

창업주의 인생스토리가 주는 또 다른 감동

 

 

아이들의 필수 장난감 레고가 어떻게 탄생했는지 알고 계시나요? 상품 탄생에 얽힌 스토리는 창업주의 인생역전 스토리와 얽혀 더 애정을 갖게 하는데요. 물론 그런 스토리를 가진 회사에 대한 이미지는 좋아지지 않을까요?


레고 창립 80주년을 맞이한 기념 영상은 소셜미디어채널 영상 특성에 비해 다소 긴 러닝타임이지만 레고를 아시는 분이라면 흥미를 가지고 볼 수 있는 영상이니 한편의 애니메이션 보시는 느낌으로 감상해 보세요.  

 

 ▶자세히보기 : http://www.youtube.com/watch?v=NdDU_BBJW9Y


 

[앱스토어 – 스마트 스트레칭]

 

  

정말 마음에 쏙 드는 스마트폰에 맞는 스마트운동 앱을 소개하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기존의 영상을 보며 따라 하는 운동 앱이 아닌 세계 최초 모션센스를 이용해 설명을 들으며 동작을 진행해야 다음 동작으로 이어지는 스마트 스트레칭 앱으로 명절 살찜증후군으로부터 탈출하세요. 

 

[구글스토어– 관상 ]

 

 

영화 관상이 700만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이 시점 나의 관상은 어떤지 궁금하지 않으셨나요?

얼굴 사진을 등록하면 관상을 알려주는 이 앱을 실험해 보았습니다. 제 관상 결과는요? 60초 후 공개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