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BK 뉴스톡

IBK기업은행 소셜타임즈 16호

by IBK.Bank.Official 2013. 12. 23.

 

 

 

 

IBK기업은행 ‘제8회 대한민국 인터넷대상, 한국인터넷진흥원장 수상

 

 

 

 

미래창조과학부와 한국인터넷진흥원이 주관하는 '대한민국인터넷대상'에서 IBK기업은행이 인터넷 사회진흥 부문에서 한국인터넷진흥원장상을 수상했습니다.
 
국내 인터넷 발전의 주역인 100개의 대표 기업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대한민국 인터넷대상에서 금융기관 중 IBK기업은행이 유일하게 수상하는 영광을 안아 더욱 큰 기쁨을 누리게 되었습니다.
 
▶자세히 보기 : http://blog.ibk.co.kr/1096

 

 

 

 

같은 은행에 다니는 직원과 결혼하면 <대체>
서로 다른 은행 직원과 결혼하면 <OO>


 

 

 

은행원들만 아는 용어가 높은 반응을 얻었는데요. 눈에 띄는 댓글로는 ‘합병’, ‘인수’, ‘합체’, ‘이체’ 등이 있었습니다.
 
재미있는 다른 댓글도 확인해 보세요.
 
▶자세히 보기 : http://on.fb.me/1fCMLwi


 

 

 

#무슨_고통인지_안다면_rt

 

 

 

 

 

 

WestJet Christmas Miracle ‘real-time giving’

 

 


 

소셜미디어 통신 코너를 위해 유튜브에서 ‘Christmas’를 검색하던 중 이 영상을 보게 된 건 우연히 보라색 모자를 쓴 예쁜 여자의 웃는 모습 때문이었습니다. 그런데 이 영상이 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그  이유는 뭘까요?
 
토론토 해밀턴 공항에서 캘거리행 항공기를 탑승하는 승객들에게 탑승 게이트 앞 설치된 디지털 디스플레이 속 산타가 비행기 티켓을 화면에 대어 보라고 합니다. 비행기 티켓을 갖다 댄 후 산타는 승객의 이름을 친근히 부르며 가벼운 대화를 나누고, 크리스마스에 받고 싶은 선물을 물어 봅니다.
 
출발 전 가벼운 이벤트로 생각하고 받고 싶은 선물을 말한 탑승객들은 수화물 컨베이어 벨트 앞에서 짐을 찾기 위해 기다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승객들은 자신의 짐 대신 선물 상자를 받게됩니다. .
 
170명의 웨스트젯 항공사 직원이 치밀하게 실시간으로 합동 작전을 펼치며 250명의 승객에게 안겨 준 감동과 행복은 보는 이들마저 감동시키기에 충분합니다.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여러분은 어떤 선물을 받고 싶으세요?

 
▶자세히 보기 :http://youtu.be/zIEIvi2MuEk
 
‘Coke for you or #Share the Good’ 당신의 선택은?

 

 


 

광장에 설치된 Coca-cola의 자동판매기, Coca-cola here라는 문구가 사람들을 궁금하게 만듭니다. 자동판매기 화면에는 ‘COKE FOR YOU’, ‘#SHARE THE GOOD’ 두 개의 버튼이 보입니다. 여러분이라면 어떤 선택을 하실 건가요?
 
나를 위해 버튼을 누르면 공짜 콜라가 자동판매기에서 나옵니다. 한참 뒤 호기심에 한 아이가 남을 위한 버튼을 누르자 자동판매기 윗부분이 열리며 선물 상자가 매달린 풍선이 날아오르기 시작합니다. 풍선에 매달린 상자 속엔 크리스마스 트리 장신구가 들어 있고 메시지엔 이렇게 적혀 있습니다. 
 
‘Someone special has shared this with you. Keep spreading the joy.’
 
▶자세히 보기 :http://youtu.be/EvtVxcEsojc
 
신도 실수 할 수 있다. – 신이 나를 만들 때

 

 

 
100% 재미로 하는 테스트입니다. 가볍게 ‘신이 나를 만들 때’ 어땠는지 궁금하시다면 살짝 테스트 해보세요.
 
저는 결과 보고 바로 브라우저를 닫았지만, 신을 원망하진 않았습니다.

 

▶자세히 보기 :http://goodtest.com/kr/test.php?id=25194 

 

 

 

 

[음주의 달인을 위해 태어났다 - Untappd]

 

 

 

 

Untappd 앱은 내가 마시고 싶은 맥주, 와인 리스트를 만들 수 있고, 친구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내가 먹은 술을 인증하면 관련된 배지를 받을 수 있는데요, 그 외에도 맥주를 한 번에 많이 마시거나, Bar에 여러 번 인증 등 조건에 맞는 배지를 모을 수 있습니다.
 
연말 모임이 많고 술도 많이 드실 텐데요, 재미있게 게임적인 요소를 곁들인 Untappd앱으로 배지를 모아 보시는 건 어떨까요?

 

 

Cheers!

 

 

 

 

IBK모임통장 회식비 지원 이벤트

 

 

 

 

단체 모임사진, IBK 모임통장 인증샷, 회식비 지원 이유 등을 자유롭게 남겨주신 10팀을 선정하여 회식비 30만원을 지원해 드립니다. 

 
이벤트 기간 : ~ 12월 31일

 

 

▶자세히 보기 : http://on.fb.me/1flvC9G

 

 

참! 좋은 내사랑 PET카드 이벤트


 

 

자신의 애완동물 사진으로 제작되는 IBK 참! 좋은 내사랑 PET카드애완동물을 함께 찍어 사진을 올려주시면 선착순 500명에게 모바일 해피콘 1만원을 드립니다!

 
또한 참여해주신 분들 중 선정을 통해 23명에게 기프트 카드를 드립니다.
 


이벤트 기간 : ~ 1월 03일 

 

▶자세히 보기 : http://on.fb.me/19wV23Q

 

 

황금의 펜타곤 응원이벤트

 

 

치열한 최종 결승 진출을 향한 우승팀을 향해 응원메시지를 남겨주세요.

 

▶자세히보기 : http://blog.ibk.co.kr/1106

 

 

참! 좋은 기부Wing 기부쿠폰 이벤트

 

 

참! 좋은 기부 사이트에서 무료기부쿠폰 Wing 쿠폰으로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세요.

 

▶자세히보기 : http://blog.ibk.co.kr/1102

 


IBK알뜰살뜰자유적금 1주년 맞이 대고객이벤트

 

 

 

 

신용카드 혹은 체크카드를 사용할 때마다 자투리금액은 자동으로 저축되는IBK알뜰살뜰자유적금 가입하거나 수기를 게시해주시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드립니다.

 

   

▶자세히보기 : http//blog.ibk.co.kr/109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