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BK 뉴스톡

IBK기업은행 소셜타임즈 20호

by IBK.Bank.Official 2014. 2. 17.






인기만점 '참! 좋은 금융경제캠프'를 가다.




개인고객부 미래고객팀 조윤선 계장이 ‘참! 좋은 금융경제캠프’ 2박 3일 현장 소식을 생생하게 담아왔습니다. 


제4회 ‘참! 좋은 금융경제캠프’는 제주도, 진도, 사천 등 전국 각지에서 84개 특성화고 150여 명 학생과 선생님들이 모여 IBK기업은행 충주연수원에서 열렸다고 하는데요. 지식, 추억 그리고 꿈을 나눈 ‘참! 좋은 금융경제캠프’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QR코드 스캔 후 IBK블로그에 접속해 주세요.


▶ 자세히보기 : http://blog.ibk.co.kr/1135



If only for a second – Mimi foundation 





2013년 6월 17일 Mimi Foundation과 Leo Burnett France가 콜라보레이션한 프로젝트 ‘if only for a second’ 프로젝트 영상을 소개합니다. 


암 투병 중인 20명의 환자가 스튜디오에 등장합니다. 이들은 항암치료로 머리카락이 빠져 있고 얼굴은 창백합니다. 그들을 새롭게 변화시킬 가발, 의상과 함께 Makeover 프로젝트가 진행됩니다. 


프로젝트가 진행되는 동안 암환자는 눈을 감은 채 자신이 변화된 모습을 볼 수 없습니다. 한편 Makeover를 마친 암환자가 변화된 자신의 모습을 확인한 그 순간의 표정을 촬영하기 위해 사진작가는 거울 뒤에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변신을 마친 환자가 거울 앞에서 눈을 뜨며, 전혀 예상치 못한 모습으로 변신한 자신을 보는 순간 짓는 표정이 촬영됩니다. ‘단 몇 초라도 암환자라는 사실을 잊을 수 있는 경험’을 만들어 주고 싶었다는 기부 캠페인은 ‘if only for a second’라는 책으로 발행되었으며, 전시회도 진행되었습니다. 


‘미소와 행복이 퍼져 나가길 바란다’는 Mimi foundation의 메시지와 함께 캠페인 영상 감상하시면서, 

혹시 나도 알지 못하는 사이 잃어버렸을지 모를 미소를 찾길 바랍니다.    


▶ 자세히보기 : http://youtu.be/pMWU8dEKwXw 


Make Love, Not War– AXE PEACE


유니레버의 AXE의 로맨틱한 광고를 소개합니다. 

이 광고는 세계평화의 날이라 부르기도 하는 Peace One Day를 후원하는 의미에서 제작되었는데요. Peace One Day는 하루라도 전쟁과 갈등이 없는 세상을 만들어 보자는 의미에서 만든 날로 9월 21일로 지정되어 실제로 분쟁지역에서 이날은 전쟁을 멈추기로 약속하는 등 세계적으로 높은 지지를 얻고 있는 사회운동 중 하나입니다.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반전을 주어 더욱 강렬하게 전하는 AXE PEACE, 광고 속 로맨틱하게 그려진 북한의 모습 또한 놓치지 마세요. 

▶ 자세히보기 : http://youtu.be/63b4O_2HCYM



#우리장르짤로_제목학원






‘오빠들의, 오빠들에 의한, 오빠들을 위한’ 자기소개 어플리케이션 “오빠명함”.

복학생 오빠들, 말주변 부족한 오빠들, 남들과 다르게 자신을 소개하고 싶은데 그게 정말 어려운 오빠들! 그 고민을 해결해주기 위해 ‘오빠명함’이 탄생했습니다. 

-앱 소개 글 중-


강한 오빠, 착한 오빠, 노는 오빠, 보증된 오빠 등 다양한 컨셉의 명함 템플릿을 제공합니다.

테스트로 노는 오빠 명함 만들어 친구들에게 보냈다가 나이트 아르바이트 하냐는 오해를 받았는데요상대에 따라, 기분에 따라 적절히 골라 자신을 소개하세요.






라진이의 겨울동무 시즌2






▶ 자세히보기 : http://www.winterfriend.co.kr/



별에서 온 ONE금융센터





[IBK ONE금융센터]런칭 이벤트

앱 가입하고 퀴즈풀면 맥북에어, 아이패드에어 등 푸짐한 경품이 쏟아집니다. 

▶ 이벤트 기간: 2014. 1. 27 ~ 3. 9

▶ 당첨자 발표 : 2014. 3. 18


▶ 자세히보기 : http://one-center.ibk.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