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BK 뉴스톡

IBK기업은행 소셜타임즈 24호

by IBK.Bank.Official 2014. 6. 12.




ATM(Automatic Teller's Machine)에서 입출금만 하셨나요?


김성준 계장(홍은동)은 ATM 명칭부터 카드승인내역조회, 외화송금, 통화전환 등 영업점 창구에서 볼 수 있는 업무인 줄 알았던 기능을  ATM을 이용해 기다리지 않고 쉽고 빠르게 은행 업무를 볼 수 있다는 점을 다뤘는데요. ATM의 효율적인 이용 안내 내용이 IBK소셜채널 고객에게 유용한 정보 제공으로 호응을 얻었습니다.


'ATM를 이용해 해결할 수 있는 업무들을 고객에게 알려 드린다면 영업점 업무가 조금 더 쉬워지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드는 기사였습니다.


자세히 보기: http://blog.ibk.co.kr/1219    

   


 





거북목 증후군은 근육이 없는 사람 또는 나이가 많은 연령대에서 주로 발생했습니다. 하지만 스마트폰 사용 및 컴퓨터 사용 시간의 증가에 따라 연령대를 구별하지 않고 발생하며, 계속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뒷목과 어깨가 결리고 두통이 발생한다면, 거북목 증후군을 의심하시고 틈틈이 스트레칭 해주세요. 소중한 당신의 목 건강을 위하여!



거북목 증후군 예방 스트레칭 더 보러가기 ▶︎ 





한번은 들어 봤을 듯한 유명한 세계적인 축구 선수인 메시, 호날두, 케르자코프, 도노반, 루니, 카시야스, 팔카오, 모세스, 엘라샤위, 오스카, 괴체, 이청용, 레이로와 FC바이에른 뮌헨 명예회장 프란츠 베켄바우어 감독으로 이루어진 꿈의 구단 'GALAXY11'을 아시나요?

'GALAXY11'는 2013년 11월부터 프란츠 베켄바우어 감독의 인터뷰 영상으로 11명의 선수를 섭외하는 영상을 시리즈로 공개했습니다. 그리고 2013년 12월과 2014년 5월에 공개된 GALAXY11의 'The Beginning'과 'The Traning'은 높은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 캠페인은 긴 호흡으로 스토리텔링을 이어갔다는 점에서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초호화 캐스팅과 블록버스터급 SF영화를 방불케 하는 꿈의 구단 GALAXY11 영상을 직접 확인 해 보세요. (영어와 일본어만 자막 지원되는 점이 조금 아쉽습니다.)










리차드라는 한 남성이 여성위생용품 전문업체 바디폼(Bodyform) 페이스북 페이지에 '바디폼은 우리 모두에게 수년 동안 거짓말을 해왔다. 바디폼의 광고 속 여자들은 자전거, 롤러코스터를 타거나 춤추고 패러글라이딩 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어릴 때부터 바디폼의 광고를 보며 여성들이 생리 기간 중에도 멋진 모습을 보여줄 수 있다고 믿어왔지만, 실제로 여자친구를 만나 그녀가 생리하면 마치 퇴마사처럼 변해 버린다.' 라는 글을 남깁니다. 이 글은 약 10만 명 넘게 좋아요를 누르고 동의하는 댓글이 달렸습니다.

이에 바디폼은 리차드가 쓴 글에 댓글 대신 Bodyform Respnds 'The Truth'라는 영상을 공개합니다.

영상은 Caroline Williams라는 가짜 CEO(바디폼에는 CEO가 없으므로 가상의 인물을 내세움)가 리차드에게 자신들의 광고가 거짓이라며, 광고의 진실에 관해 이야기하기 합니다.

동영상과 함께 커버이미지도 교체


'우리의 광고는 비유적이고 행복한 생리라는 것은 전혀 없다. 실제 1980년대 생리대에 대한 현실적인 광고를 남성을 대상으로 테스트했을 때 상당한 거부감을 가지는 결과가 나왔다. 이에 바디폼은 광고 전략을 현재와 같이 표현 방식을 변경해 진행하고 있다.' 라고 답합니다.

그리고 리차드에게 '당신의 포스팅이 지금까지 남성들이 알고 싶지 않았던 진실을 드러냈다. 리차드 아주 잘했어요. 훌륭해요.' 라고 말하며, 광고에 쓰이는 블루워터를 마시며 방귀를 뀝니다.

CEO는 말합니다.
'우리 여자들은 방귀도 뀌어요, 몰랐나요?'

고객의 불만에 진정성과 유머를 담은 이 영상은 누리꾼의 열광적인 호응을 얻었습니다. 고객의 불만을 이른 시일 내에 효과적으로 해결하고 더불어 홍보 효과까지 얻은 영상. 그냥 지나칠 수 없겠죠?








짤 : 짤방에서 유래된 것으로 디시(디시인사이드)에서 유래된 용어


갤러리 글에 이미지가 없어 글이 삭제 당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그림을 첨부해서 올리는 것을 짤림 방지, 짤(림)방(지)라고 부르며, 글에 올리는 그림 = 짤방 또는 짤 이라고 고유명사화됨.




게임 APP 소개는 처음인 것 같은데요.


처음에 '뭐 이런 게임이 다 있어?'라고 생각하며, 한 번 해봤습니다.

그리고 저는 계속 이 게임을 틈 날때 마다 하고 있습니다.


다음 단계에서 어떤 골키퍼가 나와서 허를 찌를지 내심 기대하게 됩니다.

쉬울 것 같다고 무시하지 마세요.


월드컵 국가대표의 골 결정력보다 자신의 골 결정력 더 부족함을 깨닫게 됩니다


게임 APP은 일단 한 판 즐겨 보고 판단하세요.





많은 직장인을 정신적으로 충격에 빠뜨린 2014 브라질월드컵 국가대표 경기 시간!


• 6.18(수) 07:00 러시아 vs 대한민국 

• 6.23(월) 04:00 대한민국 vs 알제리 

• 6.27(금) 05:00 대한민국 vs 벨기에


이른 새벽에 있는 경기로 인해 본방사수를 할 것인가!? 한다면 어떤 스타일로? 

여러분의 본방사수 스타일을 댓글에 남겨 주세요. 본방사수로 인한 피로를 풀 수 있는 선물을 드립니다.


이벤트기간: 6.11 ~ 17

당첨자발표 : 6.18

이벤트상품: 

- 새벽 경기 응원 피로 타파! 풋케어 상품권3명

- 응원엔 치킨이 진리! 치킨 세트(후반/양반+콜라1.25L) 15명 

- 피로엔 비타민! 비타민 음료 50명


#치킨_명언을_되새겨_봅니다

#본방사수_후유증은_내꺼인듯_내꺼아닌_내꺼같은_영혼











자세히 보기: http://on.fb.me/1imp4Y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