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BK 뉴스톡

IBK 기업은행 소셜타임즈 26호

by IBK.Bank.Official 2014. 7. 9.

많은 IBK블로그 기사 중 ‘모기 퇴치법’을 다루는 이유는 온몸 곳곳에 모기 물린 자국과 가려움으로 고통받고 있는 분이 많으리라 생각되기 때문입니다. 모기 퇴치법을 알아보던 중 모기는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이산화탄소 외에도 냄새를 맡고 사람을 찾아가는 경우가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바로 ‘옥탄올’이 섞인 땀 냄새, 발 냄새, 화장품이나 바디용품 냄새와 여성호르몬 냄새에 반응한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이렇게 이산화탄소, 옥탄올, 여성호르몬 등 종잡을 수 없는 모기 취향에 맞설 강력한 퇴치법은 무엇일까요? 


그것이 알고 싶다면, 지금 바로 블로그 기사를 확인하십시오. 


자세히 보기: http://blog.ibk.co.kr/1249




10초 안에 해결한 당신은 

굉장히 빨리 푼 사람에 속합니다.  


20초 안에 해결한 당신은 

꽤 빨리 푼 사람에 속합니다.


30초 안에 해결한 당신은 

30초 안에 푼 사람에 속합니다.  


40초 넘게 해결하지 못한 당신은 

왜 그러는 걸까요?


자세히 보기: http://on.fb.me/1kuDMOd



사회자의 안내 멘트와 함께 무뚝뚝한 표정의 신부 아버지는 피아노 의자에 앉습니다. 

신랑 : "아버지 피아노 칠 줄 아셨어?"

신부 : "아니" 

그리고 이어지는 아버지의 ‘캐논 변주곡’과 함께 가족의 지난 추억이 스쳐지나 갑니다. 


딸의 결혼식을 위해 그 동안 말로 전하지 못한 마음을 피아노 연주를 통해 대신 전하기 위한 아버지의 가슴 뭉클한 사랑을 뛰어난 스토리 마케팅으로 전하는 Tosando music school의 영상을 소개합니다. 


자세히 보기: http://bit.ly/1r7cKBJ



Frozen(겨울왕국)의 ‘Do you want to build a snowman’이 Star Wars와 만나 ‘Do you want to kill some rebels?’(반란군을 죽이지 않을래?) 가사와 함께 다스 베이더가 방 안에서 나올 수 없는 그 속사정이 유쾌하게 그려진 패러디 영상입니다. 


영상을 즐기기 위한 깨알 팁!

다스 베이더는 영상 속 사진과 피큐어로 등장하는 반란군 루크 스카이워커의 아버지이자 나탈리 포트만이 연기한 아미달라 여왕의 남편입니다. :)


자세히 보기: http://bit.ly/1xPlu2u



권투 애니메이션 ‘내일의 조(허리케인 조)’의 유명한 장면과 대사가 있는데요.


"(생략) 그래... 최후의 순간까지 불태워 버리겠어. 

아무런 후회도 없이 말이야...

모두다 불태웠어 새하얗게..." 라며 

허리케인 조는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싸우고 웃으며 눈을 감습니다. 


하지만 야근으로 하얗게 불태워도 다음날이면 어김없이 제 시간에 출근해야 하는 직장인은 다르겠죠? 직장에서 오랫동안 과도한 스트레스를 받아 몸과 마음이 고갈된 상태를 말하는 번아웃 신드롬이 요즘 사회적으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


‘나는 과연 괜찮을까?’

고민하지 마시고 3분만 투자해서 테스트 해보세요. 

건강한 당신의 마음을 위하여~


자세히 보기: http://bit.ly/1lSo2od





오랜만에 장 보러 마트에 갔는데 휴무일 간판이 딱! 이런 경험 한 번쯤 경험하셨죠? 

자주 이용하는 마트라도 휴무일을 기억하고 이용하기 쉽지 않은데요. ‘마트 쉬는 날’ APP을 이용하신다면 마트 이용 시 휴무일에 인해 헛걸음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알림 푸쉬로 미리 알려 주고, 장바구니 기능도 제공하여 간단하지만, 꽤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는 APP입니다. 오늘 마트가 휴무인지 네이x, 다x에 검색하지 않고 간편하게 ‘마트 쉬는 날’ APP에서 확인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