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BK 뉴스톡

IBK 기업은행 소셜타임즈 33호

by IBK.Bank.Official 2014. 10. 15.




2014 인천아시안게임이 대단원의 막을 내렸습니다. 대회는 끝났지만 아직 사그라들지 않은 2014 인천아시안게임의 열기를 간직한 인천의 '어머! 이건 꼭 먹어야 해!' 대표 먹거리와 역사를 모았습니다. 포털 검색을 통해 얻은 맛집이 아닌 전국 각지 기업은행 직원이 제보한 맛집 정보로 채워진 인천의 숨은 맛집 정보 꼭! 확인하고 가세요. 


여러분도 미식의 세계를 여행하고 싶다면 'IBK푸딩 앱으로 인천의 숨은 맛집 찾기' 기사를 참고 하세요.





50원과 100원 동전 합쳐서 8개, 모두 750원일 때 100원 동전은 몇 개일까?

정답은 IBK페이스북에서 확인하세요.




2012년 11월 로완 아킨스(Rowan Atkinson)은 "50세가 넘어서도 바보 연기를 하는 건 슬픈 일"이라며, 더는 미스터 빈(Mr. Bean)을 연기하지 않겠다고 선언했었습니다.


그런데 2014년 스니커즈(Snickers) 'You're not you when you're Hungry' 광고를 통해 미스터 빈이 돌아왔습니다. 광고 속 미스터 빈의 익살스러운 표정과 슬랩스틱 코미디는 예전 모습 그대로입니다.


그의 컴백을 반기는 팬들의 호응에 힘입어 유튜브에 게시된 후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스니커즈 미스터 빈 편을 보며 명절마다 우리에게 큰 웃음을 줬던 그를 추억해 보는 건 어떨까요?





이 영상 설명은 러시아 교육자 비고스키(Vygotsky)의 말로 대체 하겠습니다.


"자녀와 대화를 나누며 지도했다고 해서 자녀를 교육했다고 착각하지 마라. 생활의 매 순간, 심지어 부모가 집에 있지 않을 때도 자녀는 교육을 받고 있다.


부모가 어떤 옷을 입고 어떤 사람들에게 어떤 식으로 말하며, 즐거움과 불쾌감을 어떻게 표현하고, 다른 사람들을 어떻게 대하는지 또 어떻게 웃고 어떤 책을 읽는지가 모두 자녀에게 교육적으로 큰 의미가 있다." 





한때 뉴스를 뜨겁게 달궜던 음성, 문자 메시지, 사진 등을 훔쳐볼 수 있는 기능의 스파이앱을 기억하시나요? 특정인의 개인 사생활을 감시하고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불법적인 용도로 사용되어 심각한 피해를 입은 사람이 늘고 있습니다.


이에 경찰청 사이버안전국은 스파이앱의 탐지와 삭제 기능을 제공하는 ‘경찰청 폴-안티스파이’를 개발하였습니다. 총 12종의 주요 스파이앱을 탐지하며, 추가적으로 다른 스파이앱을 탐지하도록 지원할 예정입니다.


이용Tip : 검사 결과 스파이앱이 탐지된 경우

1. 스파이앱 설치에 동의한 사실이 없이 수사를 원하실 경우,

   다른 전화기로 관할 지방경찰청 사이버범죄수사대에 신고하세요.


※ 신고하기 전!!!

1. '증거확보'를 위해 스파이앱을 삭제하지 마세요.

2. 스마트폰 전원을 끈 상태에서 스마트폰을 가지고 직접 관할 지방경찰청

   사이버범죄수사대를 방문하세요.


이제 안전하게 스마트폰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경찰청 폴-안티스파이 앱 다운받기

구글 플레이 스토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