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참! 좋은 은행, IBK기업은행 주간 핫뉴스 - 10월 3주

by IBK.Bank.Official 2014. 10. 20.


권선주 기업은행장, 시간선택제 직원 애로사항 청취

IBK기업은행은 지난 14일 권선주 행장이 서울 을지로 본점에서 시간선택제 직원과 오찬 간담회를 열고 워킹맘의 고충과 애로사항 등을 청취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권 행장은 “자녀를 키우는 엄마로서 워킹맘의 어려움을 누구보다 잘 이해한다”며 “일과 가정을 조화롭게 양립할 수 있도록 현장의 소리를 적극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IBK기업은행,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서 대통령표창

IBK기업은행(은행장 권선주)은 지난 9일 보건복지부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등이 주최한 `2014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 시상식`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희귀난치성 질환자를 지원하는 `생명멘토링`과 저소득층 자녀를 대상으로 문화활동을 지원하는 `IBK나누미봉사단` 등 IBK기업은행이 진행하는 다양한 멘토링 프로그램이 높은 평가를 받은 데 따른 것. 기업은행 관계자는 "향후 소외계층을 위한 멘토링 사업을 지속 추진해 IBK의 희망경영을 실천할 것"이라고 말했다.




IBK기업은행, 구단 명예기자 '왈토스 1기' 임명장 수여

IBK기업은행 알토스 배구단은 지난 16일 IBK기업은행 본점에서 IBK기업은행 알토스 배구단 대학생 명예기자 ‘왈토스 1기 임명장 수여식’을 가졌다.

이날 임명장을 수여받은 4명의 홍보대사들은 알토스 배구단의 홍보에 필요한 사진촬영, 기사작성 및 페이스북 콘텐츠 제작 등을 수행하게 된다.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IBK기업은행 장학금' 전달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는 14일 IBK기업은행 대구유통단지점으로부터 인재양성을 위한 장학금 100만을 기증받아 재학생들에게 전달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장학금은 학업성적이 우수하고 근검·성실해 다른 학생들에게 모범이 되고 있는 김지태(패션메이킹과)·임은선씨(패션디자인과)에게 전달됐다.배정환 IBK기업은행 대구유통단지점 부지점장은 "큰 금액은 아니지만 재학생을 생각하는 우리 기업 모두의 마음을 담아 장학금을 전달했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인재양성에 힘써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