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2014 제 7회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 은행/증권부문 대상 수상

by IBK.Bank.Official 2014. 11. 26.



인터넷과 소셜미디어를 통한 고객과의 소통이 날로 중요시되는 시대,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최, 전자신문이 주관하고 미래창조과학부가 후원하는 제 7회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에서 IBK기업은행이 은행/증권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은 한국인터넷소통협회에서 국내 1,200개 기업과 860 공공기관 대상 '소통경쟁력 수준조사(SCSI)' 결과에 따라 우수기업을 발굴해 시상하는 행사로 지난 2010, 2012, 2013년에도 IBK기업은행은 본 시상에서 수상한 경력이 있습니다.  


기존에 기업만 거래하는 은행이라는 이미지에서 벗어나 국민 모두의 은행이라는 이미지로 거듭나기 위해 IBK기업은행은 스마트금융, 스마트뱅크 전략에 발맞추어 소셜미디어 마케팅에서도 스마트한 전략을 실천 중입니다. 


임직원으로 구성된 'IBK소셜서포터즈'를 중심으로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핀터레스트, 유튜브 5개 소셜미디어 채널 공간에서 금융의 딱딱한 이야기를 쉽게 전하는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고객과의 공감대를 형성하며 진정한 소통을 이끌어내고 있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또한 소셜채널에서 가장 인상적이었던 콘텐츠를 모아 소셜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IBK소셜타임즈' 매거진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보러가기]


 



앞으로도 IBK 기업은행은 어려운 금융 및 경제 정보를 쉽고 빠르게 전달하여 고객과의 소통에 한 발 더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