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더 저렴하게, 더 품격 있는 제주여행 하는 방법

by IBK.Bank.Official 2015. 3. 6.



마음이 울적하고 답답할 때, 뻥 뚫린 고속도로를 씽씽 쌩쌩 달리는 것만으로는 꽉 막힌 이 속이 도저히 풀리지 않을 때, 비행기 정도는 타주고 바다 정도는 딥(Deep)하게 빠져줘야 재충전이 될 것만 같은 그 때... 


대한의 직장인 청춘 남녀가 택할 수 있는 최고의 선택. 우리는 금요일 밤 김포공항으로 향한다. 


겨우 1시간이면 떠날 수 있는 낯선 바람의 땅. 2박 3일 동안의 해외여행을 방불케 하는 한반도 최남단으로의 여행, 혼자여도 두렵지 않다. 내게는 프리미엄 카드 BLISS.5가 있으니까. 2030을 위한 BLISS.5의 막강한 여행/레져 프리미엄 서비스. 제주에서도 그 가치는 변하지 않는다. 한번 BLISS.5를 꺼내볼까?



1. 제주 항공권? 카드 적립 마일리지면 충분한 거 아니야?



주로 사용하는 카드는 BLISS.5, 사용금액에 따른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 기능이 있다.

확인 해보니 10,000마일리지가 넘게 적립되어 있다. 쓴지 채 1년이 안됐는데... 유류할증료와 각종 세금 관련한 30,000원만 결제 하고 제주 왕복 항공권 Get!!!! 가뿐히 제주도로 출발~



2. 48시간의 렌트? 24시간의 비용은 덤이다.



공항에 도착했다. 뚜벅이 제주 여행도 좋지만 여기 저기 발도장 찍고 싶은 곳이 많다. 아무래도 차량 렌트가 필요할 것 같다. 미리 해둔 전화 한 통화의 예약. 렌트샵에서 편하게 차량을 인계 받는다. 


그런데 렌트 비용이? 제주도 렌트 비용이 저렴한 것은 누구나 다 아는 사실, 그런데 이건 싸도 너무 싸다. 아, 내 결제카드는 BLISS.5다. BLISS.5 는 48시간 렌트시 24시간 렌트 비용을 지원한다. 역시 유용하다.



3. BLISS.5의 프리미엄은 숙소에서도 계속 된다.



늦은 저녁에 도착한 탓일까, 피곤이 밀려온다. 얼른 숙소로 향한다. 내가 예약한 숙소는 오션스위츠 제주 호텔, 체크인을 한다. 밀린 업무 처리하면서 급 예약했던 터라 숙박비가 얼마였는지 궁금하다.


직원이 전해 주는 투숙비용. 음? 이 것도 생각보다 더 저렴하다. 그렇다, BLISS.5는 국내/외 호텔 및 콘도 예약시 판매가의 최대 1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4. 제주공항 면세점, 최대 10%의 상시할인



힐링으로 가득했던 2박 3일간의 제주 여행, 홀연히 왔던 제주였던 터라 혼자만 행복을 만끽한 것은 아닌지 가족과 애인에게 미안함이 든다. 면세점에서 간단한 핸드크림 선물 구입 완료! 이미 저렴한 면세점인데, 무려 10% 할인 혜택까지!? Oh My Bliss…!!



여행 혜택 비교! BLISS.5 vs 일반 신용카드 (최저가 기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