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참! 좋은 은행, IBK기업은행 주간 핫뉴스 - 5월 3주

by IBK.Bank.Official 2015. 5. 25.



IBK기업은행, 은퇴설계시스템 구축


IBK기업은행은 개인별 맞춤 은퇴설계 서비스를 제공하는 'IBK평생설계시스템'을 오픈하고, 전 영업점에 은퇴상담 전문 인력인 'IBK평생설계플래너'를 배치하는 등 은퇴시장 개척에 나섰습니다. 또한, 6월 중에는 IBK평생설계시스템을 활용할 수 있는 채널을 확대해 모바일뱅킹인 ONE뱅크에서도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하남시ㆍIBK기업은행, 사랑의 밥차 운영


하남시자원봉사센터와 IBK기업은행이 함께 무료급식 차량 ‘참! 좋은 사랑의 밥차’를 

운영합니다. 사랑의 밥차는 3.5t 트럭 내부에 취사시설과 냉장·급수시설 등을 갖춰 1회 최대 300인분의 배식이 가능하도록 특수 제작되었습니다. IBK기업은행이 차량 및 급식비·운영비 등 총 1억4600여만원을 후원했으며 운영은 하남시자원봉사센터가 맡습니다. 6월18일 시범운영을 실시한 뒤 9~11월에는 주 1회 정식운영에 들어갈 계획입니다. 



기업은행, 해외전자상거래 수출채권 추심서비스 시행


IBK기업은행이 ‘해외전자상거래 수출채권 추심서비스’를 개발해 시행합니다. 

이 서비스는 해외 전자지급결제대행(PG)사를 거치지 않고 해외 현지법인을 통해 물품대금 결제와 지급이 이뤄지는 서비스로, 은행권 최초로 대행 없이 이용하는 현지 맞춤 전자상거래 지급·결제서비스 사업모델입니다.



기업은행 채용, 신입행원 서류 합격자 발표…'고졸채용' 눈길


15일 IBK기업은행 2015년 고졸행원 채용 서류전형 합격자가 발표되었습니다.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에 실무면접 전형과 임원면접 전형이 진행될 예정이며, 최종 합격자는 IBK기업은행 준정규직 신입행원으로 채용되어 창구텔러 사무지원 전화상담 엄무를 담당하게 됩니다. 



[2015히트상품]기업은행, ‘IBK평생설계저금통’ 서비스 출시

 

IBK기업은행의 'IBK평생설계저금통'이 고객들 사이에 편리한 금융상품이란 입소문을 타며 히트 상품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신용(체크)카드 결제 시마다 본인이 설정한 금액 또는 1만원 미만 잔돈이 결제계좌에서 적금이나 펀드로 이체될 수 있도록 설계돼 저축 과정의 편의성을 높인 상품입니다. 한편 가입고객 전원에게는 올해 말까지  '기은센' 캐릭터가 등장하는 사자성어 게임 애플리케이션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