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주거래 고객에게 다양한 금융혜택을,「IBK평생한가족통장」출시

by IBK.Bank.Official 2015. 8. 13.



재테크의 가장 기본은 '주거래은행'을 지정해서 이용하는 것! 하지만 따져보면 주거래은행이 있더라도, 많은 혜택을 받고 있지 않아 아쉬운 점이 많습니다. 이번에 IBK기업은행에서는 주거래 고객에게 다양한 금융혜택을 제공하는 IBK평생한가족통장을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주거래 고객을 위한 특별상품, IBK평생한가족통장


IBK평생한가족통장은 입출식, 적립식, 거치식으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으로 급여이체나 자동이체 등 6가지 주거래 조건 중 고객의 거래 형태에 맞는 2가지만 충족해도 수수료, 금리, 환율 등의 다양한 우대혜택을 제공합니다. 


· 가입대상 : 실명의 개인 (단, 입출금식은 1인 1계좌)

· 상품구성 : 입출금식, 적립식, 거치식

· 통합한도 : 적립식(1인당 월 적립 통합 200만원), 거치식(1인당 통합 1억원)


 · 적용금리 (2015.7.27 현재, 세전, 단위:연%)




주거래 조건 충족 시 입출식은 전자금융수수료 무제한, 자동화기기 타행이제수수료 월 10회, 타행자동화기기 출금수수료 월 10회가 면제되며 통장 재발급, 체크카드 추가 발급수수료도 면제됩니다. 또한, 주요 외국통화(USD, JPY, EUR)의 환전이나 송금 등 외환거래 시에도 환율 70%가 우대됩니다.


적립식은 최고 연 0.4%p, 거치식은 최고 연 0.2%p 우대금리를 제공하며, 이에 따라 적립식은 3년제 기준으로 최고 연 2.2%, 거치식(중소기업금융채권)은 3년제 기준으로 최고 연 2.0%까지 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고객의 입학, 취업, 결혼 등으로 목돈이 필요한 경우 특별중도해지금리를 적용해 중도해지 시에도 금리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합니다. 



IBK평생한가족통장 패키지 이벤트


· 대상고객 : IBK평생한가족통장을 모두 보유한 고객 

· 제공기간 : ~ 2015년 12월까지 


IBK평생한가족통장 출시와 함께 패키지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습니다. IBK평생한가족통장의 입출식, 적립식, 거치식을 모두 보유한 고객에게 OTP발생기(카드형, 보이스형 제외)를 무료로 제공하며, IBK사이버문화센터(happy.ibk.co.kr)의 강좌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습니다. 



기업은행 주거래 고객님들에게 수수료, 금리, 환율 등 다양한 금융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만들어진 상품, IBK평생한가족통장! 

IBK기업은행은 앞으로도 주거래 고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카드, 대출 등의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 본 게시글은 IBK기업은행의 금융상품을 홍보하기 위해 제작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이 게시글의 상품내용은 요약된 내용으로 추후 변경될 수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IBK기업은행 홈페이지(www.ibk.co.kr)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준법감시인 심의필 제2015-1985호(2015.08.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