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좋은 은행, IBK기업은행 주간 핫뉴스 - 10월 2주



권선주 IBK기업은행장, 청년희망펀드 공익신탁 가입


IBK기업은행이 청년 일자리 창출에 동참하기 위해 ‘청년희망펀드 공익신탁’을 출시하였습니다. 이 날 권선주 은행장은 서울 을지로 기업은행 영업부에서 ‘청년희망펀드’ 공익신탁에 일시금 500만원을 기부하고, 월급여 일부를 지속 납입하기로 했습니다. 또 기업은행 임원진과 IBK캐피탈, IBK투자증권 등 자회사 사장들도 가입에 동참하기로 했습니다. 



송해 IBK기업은행 홍보대사, '청년희망펀드' 가입



IBK기업은행은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방송인 송해가 5일 오후 서울 중구 을지로 기업은행 영업부를 방문해 '청년희망펀드 공익신탁'에 가입했습니다. 송해 IBK홍보대사는 "청년희망펀드가 청년 실업 해결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며 "우리 청년들이 꿈과 희망을 갖고 힘내시길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청년희망펀드'는 IBK기업은행 전국 영업점 및 인터넷뱅킹과 모바일뱅킹인 i-ONE뱅크에서 가입 가능합니다. 



권선주 IBK기업은행장, 얼리스터디 직원들 격려 위해 ‘깜짝’ 지역본부 방문


권선주 IBK기업은행장이 6일 오전, 자기개발을 위해 아침부터 자발적으로 적립식펀드 마케팅 교육을 받고 있는 직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강남지역본부 대회의실을 찾았습니다. 권 행장은 후배들에게 관련 노하우를 전수하고 있는 이행숙 도곡팰리스지점 VM팀장과 수업을 듣고 있는 직원 등 52명에게 ‘제로금리시대 백점투자비법’이란 책을 선물했습니다. 



IBK기업은행 주최, ‘우수기업 채용박람회’ 열려


청/장년, 전역장병, 대학생 등을 대상으로 하는 ‘우수기업 채용박람회’가 10월 12일 10시부터 17시까지 코엑스 3층 C1홀에서 개최됩니다. IBK기업은행이 주최하고 서울지방중소기업청, 한국산업단지공단, 육군본부가 주관, 취업포털 잡코리아가 운영하는 이번 채용박람회는 취업준비생들에게 우수기업의 정보와 취업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IBK기업은행, 소상공인 대상 ‘은퇴설계 콘서트’ 개최


IBK기업은행은 국민연금공단과 함께 14일 서울 중구 퇴계로 충무아트홀 컨벤션센터에서 소상공인 대상 ‘은퇴설계 콘서트’를 개최합니다. 이 행사는 노후준비 방법, 소상공인을 위한 마케팅 노하우에 대한 강의와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됩니다. 소상공인 및 노후준비에 관심있는 사람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기업은행 영업점을 통해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