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IBK기업은행, '제8회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 은행/캐피탈 부문 대상

by IBK.Bank.Official 2015. 11. 27.



지난 25일 수요일, 한국언론진흥재단 프레스센터에서 제8회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 / 소셜미디어대상이 열렸습니다. 이 자리에 IBK기업은행도 역시 빠질 수 없었는데요. 이번 해 IBK기업은행은 소셜미디어 대상에서 은행/캐피탈 부문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사)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소셜 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활동이 가장 활발한 기업과 공공기관을 수상하는 자리입니다. 소셜소통지수(SCSI)를 기준으로 홍보와 마케팅, 고객 관계관리 등 고객과의 접점에서 소셜미디어 활동을 가장 우수한 기업을 시상하였습니다. 


약 2,000여 개 이상의 기업 및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진행했는데요. 종합적이고 공정한 평가를 위해 고객평가, 하반기 종합평가, 전문가 평가, 검증의 4단계로 구성된 평가과정을 통해 이루어졌습니다. 





특히 IBK기업은행은 지난 5회 부터 올해까지 은행 부문에서 줄곧 대상을 수상한 바 있어 더욱 특별한 자리였습니다.


IBK기업은행은 블로그와 페이스북, 트위터, 유투브, 포스트 등 다양한 소셜미디어 채널을 운영하면서 고객 중심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금융, 경제와 같이 다소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소재를 새롭게 구성해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은행이라는 딱딱한 이미지를 벗어나 고객과 소통하는 고객 친화 이미지를 구축해오고 있습니다. 


게다가 IBK기업은행 임직원으로 구성된 'IBK소셜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은행의 알찬 정보를 다양한 방식으로 전달하면서 고객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다는 면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특히나 이번 2015년에는 IBK기업은행 소셜채널들이 다양한 부문에서 수상을 받았는데요. 하지만 아직 여러분에게 더 나은 콘텐츠와 더 활발한 소통을 이어나가기 위해서 더욱 노력하고 있습니다. 


2016년에도 IBK기업은행 소셜채널은 여러분의 금융 멘토로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공감꾸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