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연말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12월 추천 여행지!

by IBK.Bank.Official 2015. 12. 4.

 

 

 

2015년도 이제 정말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요즘같을 때에는 한 해를 정리하고 새롭게 준비하기 위해 여행 계획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연말에 어디로 여행갈 지 고민하고 계실 분들을 위해 IBK가 여행지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가족 혹은 연인, 나홀로 떠나기 좋은 국내 / 해외 여행지 리스트 보시고 어서 여행 계획 세워보세요! 



1.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체험 여행

 

추워진 날씨에 집에만 있기 답답해 하는 아이들. 우리 아이들의 에너지를 발산할 수 있는 좋은 여행지는 어디 없을까요? 아이들은 물론 엄마, 아빠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체험 여행을 추천합니다.

 




평창송어축제


12월 18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강원도 평창군 진부면 오대천 일대에서 평창송어축제가 펼쳐집니다. 송어얼음낚시, 송어맨손잡기, 송어가족낚시 등을 비롯해 눈썰매, 얼음썰매, 스노우 래프팅, 봅슬레이, 얼음기차 등 다양한 겨울놀이도 즐길 수 있습니다. 

 

온천여행


아이들이 커 가면서 가족끼리 교류할 기회가 점점 줄어든다고 느껴진다면, 이번 겨울 여행지로 온천을 추천합니다. 최근에는 가족탕이나 테마 온천 등 온천이 하나의 테마파크처럼 운영되고 있어 추운 겨울 가족 여행지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따뜻한 온천욕과 지역의 특산물로 만든 건강한 식사까지 즐기고 나면 우리 가족의 몸과 마음이 온기로 가득 차 있을 거예요.



2. 홀로 떠나는 싱글족을 위한 추천 여행지


 


일상에서 벗어나 매알 만나던 풍경이 아닌 색다른 풍경도 즐기고 오롯이 혼자만을 위한 힐링 여행을 떠나고 싶다면 올 겨울에는 일본의 '유후인'으로 떠나보시기 바랍니다. 


규슈의 작은 마을 유후인은 긴린코 호수가 명물로 손꼽히는데요, 새벽에 긴린코 호수를 방문하면 피어 오르는 물안개가 신비로움을 더합니다. 긴린코 호수를 나와 호수 옆쪽에 있는 플로랄 빌리지에 들러보면 마치 동화속에 들어와 있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요, 화려하지는 않지만 이색적인 풍경과 힐링을 위한 여행지로 제격입니다. 



3. 크리스마스를 특별하게 보내고 싶은 커플을 위한 여행지

 

팔라우 관광청



크리스마스를 맞아 사랑하는 사람과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신들의 정원이라 불리는 '팔라우'를 추천합니다. 연예인 커플들의 여행지로도 손꼽히는 곳인데요, 아직 우리나라에 많이 알려진 곳은 아니지만 산호초와 아름다운 바다가 돋보이는 곳입니다. 

 

특히 바다 한 가운데 펼쳐지는 2km길이의 '롱 비치'는 연인의 손을 잡고 걷기만 해도 좋은 곳입니다. 단, 물이 차오르면 볼 수 없는 곳이니 조류 시간 확인은 필수겠죠?

 

팔라우의 대표적인 명소는 록 아일랜드와 밀키웨이, 젤리피쉬 레이크인데요, 산호가루로 유명한 밀키웨이에서는 바닥에서 산호가루를 퍼올려 천연 산호 머드팩을 즐길 수도 있다고 합니다.



해외 여행 준비한다면 IBK기업은행에서!




해외여행 전 필수로 챙겨야 하는 환전! 지점에가서 직접 환전받고 싶다면, IBK환율우대 쿠폰을 이용하면 됩니다. 휴대폰으로 위의 쿠폰을 다운받고, IBK영업점에 방문해서 제시하면 최대 40% 환율수수료를 우대받을 수 있습니다. 


환전할 여유가 없는데, 환전 수수료를 저렴하게 우대받고 싶은 분들은 사이버 환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혹은 고객센터를 통해 환전신청을 하고, 환전하고 싶음 통화와 금액 선택합니다. 그리고 원하는 영업점과 수령일을 지정하여 해당일에 수령하면 됩니다. 자세한 방법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어디로 떠날 지 결정하셨나요? 혹시 올 겨울 해외여행 준비하고 계신다면 IBK기업은행에서 함께하세요! 



공감꾸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