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좋은 은행, IBK기업은행 주간 핫뉴스 - 12월 3주



IBK기업은행, 2015년 무료컨설팅 1000개 기업 달성


IBK기업은행의 거래 중소기업의 경영전략, 세무, 법률 등을 무료로 진단해주는 ‘희망컨설팅 프로젝트’가 올 한 해 1,000개 기업을 달성했습니다. 거래 기업의 지속성장을 돕기 위한 무료컨설팅 사업은 전문컨설턴트가 1~6주 동안 기업체에 직접 상주해 경영 현안을 파악하고, 해결 방안을 제시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IBK기업은행, 홍채인증ATM 시범운영


IBK기업은행이 ‘홍채인증 ATM’을 설치하고 시범운영을 시작합니다. 홍채인증은 고객이 홍채정보를 은행에 등록하면 홍채인식을 통해 금융거래를 할 수 있는 방식입니다. 기업은행은 영업부와 수지IT센터에 ‘홍채인증 ATM’을 각 1대씩 설치하고 직원을 대상으로 시범운영을 합니다. 



[2015 하반기 초이스잇 대상] 챌린지 부문 최우수상 ‘기업은행’


미디어잇에서 IBK기업은행의 공로를 높게 평가해 ‘2015 하반기 초이스잇 챌린지 부문 최우수상’으로 선정했습니다. 올 한해 IBK기업은행의 핀테크 생태계 조성과 기술금융 확대에 전폭적인 지원, i-ONE뱅크 출시, 우수 문화콘텐츠 투자 등을 높이 평가하였습니다. 



IBK기업은행 i-ONE뱅크, 큰 글씨로 써 고령자 위한 콘텐츠 차별화


2015 제1회 대한민국 스마트뱅킹 어워드에서 기업은행의 ‘i-ONE뱅크’가 콘텐츠와 디자인 부문 2관왕을 차지하며 겉과 속이 알찬 앱임을 증명했습니다. 큰글씨뱅킹 등 고령자를 위한 콘텐츠는 물론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를 이용한 ‘IBK소셜미디어’ ‘IBK ONE페이’ 등 기업은행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로 주목받았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