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도서구매는 항상 카카오페이로 저렴하게!

by IBK.Bank.Official 2016. 5. 25.



매년 한해를 시작하면서 새해 실천리스트에 항상 포함되는 것이 있죠? 

바로 '책 읽기' 입니다. 책 읽기의 중요성은 늘 알고있지만 아무리 해도 쉽게 손이가지 않게 되는데요. 그렇다면 거창한 계획 보다는 내가 좋아하는 분야, 그리고 얇고 쉬운 책 부터 먼저 도전해보세요. 


책 읽기, 아직 늦지 않았어요!  IBK블로그가 가장 저렴하게 도서구매 하는 방법을 알려드릴 테니 적극 활용해보세요.



1. 온·오프라인 중고서점 이용한다


어떤 물건이든 한 번 이상 거래된 경우라면 중고가 되어 가격이 대폭 하락 되는데요. 특히 공부를 목적으로 하는 학습서나 시기를 타는 잡지를 제외하고서는 여러번 사용했더라도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어 중고로도 많이 구입을 하는 편입니다. 


중고 책 구입은 오프라인 헌 책방 혹은 온라인 중고샵들을 통해서 거래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대표적인 알라딘 중고서점이나 오픈북 중고샵 들이 있으니 저렴하게 구입은 물론 직접 판매도 할 수 있는데요. 수수료를 절감하고 싶다면 중고나라 등을 통해 직접 직거래를 할 수도 있겠죠?



 


2. 사은품과 적립금을 적극 활용한다 


각 인터넷 서점에서는 적립금들을 주기적으로 지급하고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 참여시 추가로 적립금을 모아두어 쏠쏠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이곳저곳에서 구입하여 적립금을 흩어지게 모으는 방법 보다는, 하나의 사이트를 지정하여 이용하는 편이 더욱 유용합니다. 



3. 카카오페이를 사용한다!




직거래나 중고서점도 좋은 방법이지만, 많은 분들이 간편하고 빠른 온·오프라인 대형서점들을 주로 이용하는데요. 그중에서도 온오프라인을 통틀어 국내 최대의 도서판매점은 아무래도 교보문고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교보문고에서도 위 방법들을 이용하면 보다 저렴하게 도서를 구입할 수 있는데요. 이에 더해서 카카오페이를 활용하면 편리한 결제는 물론 상시할인에 추가할인까지 다양하게 누릴 수 있다는 점! 



카카오페이, 아직도 모르시나요?


카카오페이는 카드나 현금이 없어도스마트폰 하나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결제가 가능한 모바일 결제 서비스입니다. 평소 이용하는 카카오톡 메신저만 있으면 따로 앱이나 프로그램 설치 필요 없이 바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우선 카카오페이에 여러분의 IBK카카오페이 체크카드를 등록해야 하는데요. 물론 다른 신용/체크카드도 등록하여 이용할 수 있지만, 더 많은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카카오페이 체크카드를 등록해야겠죠?

카카오페이에 IBK카카오페이 체크카드를 카드를 등록했다면, 이후 교보문고 오프라인은 물론 온라인 결제 시에 사용할 수 있어요. 비밀번호 하나 입력으로 간편하게 결제하고, 15% 상시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행사문의 : IBK고객센터(1566-2566)

· 청구할인은 이벤트 행사기간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카드사 및 제휴사의 사정으로 행사 변경 및 중단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상세내용 확인하기



※ 본 게시글은 IBK기업은행의 금융상품을 홍보하기 위해 제작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이 게시글의 상품 내용은 요약된 내용으로 추후 변경될 수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IBK기업은행 홈페이지(www.ibk.co.kr)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준법감시인 심의필 제2016-1521호(2016.05.24) 

※ 신용카드 남용은 가계경제에 위협이 됩니다.

※ 연체이자율(최저 연 16.5% ~ 최고 연24%)은 정상이자율 및 연체일수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 본 게시글은 해당 게시기한까지만 유효합니다. 


공감꾸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