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재테크 쉽게 하자! 'i-ONE스마트통장', 'i-ONE300적금' 출시

by IBK.Bank.Official 2016. 7. 20.



요즘은 비대면이 대세죠? 비대면이란 은행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PC나 모바일을 통해 온라인으로 은행일을 처리하는 것을 말하는데요. 처음에는 입출금, 계좌이체 등의 단순 거래만 가능했지만, 요즘은 다양한 예·적금 상품들도 비대면을 통해 가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IBK기업은행에서도 이에 맞는 다양한 맞춤형 상품을 출시하고 있는데요. 평소 은행가기가 번거롭고 시간적 여유가 없었다면, 이번 기회에 쉽고 편리하게 재테크 시작하세요!



1. 신규가입도 가능해요! 'i-ONE 스마트통장'


기존 비대면 상품들은 거의 해당 은행에 계좌가 있는 기존고객들만 이용할 수 있는 상품들이 많았는데요. IBK기업은행에서 출시한 i-ONE 스마트 통장은 신규고객도 편리하게 가입이 가능합니다. 헬로 i-ONE 앱에서 실명인증을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기존계좌에서 이 통장으로 전환을 원하는 경우 인터넷뱅킹이나 i-ONE뱅크에서 전환거래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선 조건없이 전자금융 타행이체 수수료 월 10회 면제, 사이버 외환거래 시 환율 70% 우대 혜택을 제공합니다. 또 전월에 평균잔액이 50만원 이상 또는 신용(체크)카드 20만원 이상 이용한 경우 추가로 이번달에 전자금융 타행이체 수수료를 월 20회 면제하며, 타행 자동화기기 출금 수수료도 월 3회나 면제 됩니다. 






2. 직접 우대금리를 선택하는 'i-ONE 300적금' 


i-ONE 300적금은 투자자금 마련용 상품으로 최대 300만원까지 적립할 수 있는 비대면 전용 적금상품입니다. 계약기간은 6개월 이상 1년이하 일단위로 선택이 가능하며, 월 50만원 이내로 적립할 수 있습니다.


이 적금의 특징은 바로 우대금리를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인데요. 4가지 추가거래 우대금리 중 본인이 선택하여 최대 연 0.6%p의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고, 선택한 우대조건에 대한 내용을 한번 더 인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가입할 때 생성된 나의 추천번호를 친구에게 공유하고 또 공유받은 친구가 이 상품을 가입할 경우, 두 사람에게 각각 연 0.1%p의 우대금리를 제공합니다. 또 적금 만기해지 후 1개월 이내에 이 적금을 다시 가입하면 재예치 우대금리 연 0.1%p를 제공합니다. 



최근 인터넷은행 등 비대면채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IBK기업은행의 i-ONE스마트통장 과 i-ONE300적금을 통해 우대혜택과 편리한 재테크 생활을 누려보세요! 


※ 본 게시글은 IBK기업은행의 금융상품을 홍보하기 위해 제작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이 게시글의 상품 내용은 요약된 내용으로 추후 변경될 수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IBK기업은행 홈페이지(www.ibk.co.kr)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세, 2016. . . 현재 기준 추후변동 가능)

준법감시인 심의필 제2016-2187호(2016.07.18) 게시기한(2017.07.18)


※ 이 금융상품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 보호한도는 본 은행에 있는 귀하의 모든 예금보호대상 금융상품의 원금과 소정의 이자를 합하여 1인당 “최고 5천만원”이며, 5천만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

※ 개별 상품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거래영업점 또는 IBK고객센터(☎1566-2566)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은행거래와 관련하여 이의가 있을 때에는 IBK기업은행의 분쟁처리기구에 해결을 요구하거나 금융분쟁조정위원회 등을 통하여 분쟁조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금융감독원 : 국번없이 ☎1332, IBK기업은행 : ☎080-800- 0119)

※ IBK기업은행은 금품․향응을 받지 않습니다. 윤리경영 위반 사실이나 개선이 필요한 경우 신고해주시기 바랍니다.(☎02-729- 7490, e-mail : ibkethics@ibk.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