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7월에는 한강으로 모여라! 2016 한강몽땅 여름축제

by IBK.Bank.Official 2016. 7. 12.



서울 시민들의 휴식처이자 핫 플레이스 한강이 7~8월 동안 풍성한 여름축제로 꾸며집니다. 캠핑부터 수상 레포츠, 영화, 공연 등 서울시와 시민들이 함께 만든 80여개의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인데요. 


여름휴가는 다녀오고 싶은데, 날씨는 너무 덥고 시간도 없으시다면 집 근처 한강으로 출발해보세요! 



지금 당장 예약하세요! 놓치지 말아야 할 프로그램 


1. 한강 다리밑영화제



한강 다리 밑이 영화관으로 변신하는 순간. 망원(성산대교)과 여의도(원효대교), 뚝섬(청담대교), 광나루(천호대교) 한강공원에서 다리 밑 영화제가 열립니다. 축제기간 중 매주 토요일마다 열리며 8:00부터 상영이 시작되는데요. 모두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한강공원마다 각각의 테마를 가지고 영화가 상영될 예정입니다. 



2. 한강나이트워크 42K



하룻밤 동안 한강을 걷는다고? 42km 한강을 저녁부터 아침까지 걸으면서 아름다운 한강의 야경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는 걷기 프로그램입니다. 여의도공원을 시작으로 동작대교, 동호대교, 잠실대교 등을 지나 광진교에서 반환하여 다시 여의도 공원으로 돌아오는 코스로, 자신의 한계에 도전해보는 색다른 경험입니다. 


만약 42km가 부담스러운 참가자는 여의도공원-영동대교를 오가는 25km 코스에 도전해보는 것도 좋은데요. 남녀노소 누구든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비 일부는 소아암 어린이를 위해 사용될 예정입니다. 


· 장소 : 여의도 한강공원

· 일시 : 7/30 18:00 ~ 7/31 07:00

· 신청하기



3. 한강 종이배경주대회 



지하철로, 버스로 매일 그냥 지나쳤던 한강을 직접 건너는 체험을 해본다?! 한강 종이배 경주대회에서는 내가 직접 만든 배로 한강을 건너는 이색 경험을 해볼 수 있습니다. 가족이나 친구 등과 함께 종이 골판지를 이용하여 직접 종이배를 만들고, 배를 타고서 경주를 하는데요. 결과에 따라서 푸짐한 상품도 주어집니다.  


· 일시 : 7/30~31 / 8/6~7 

· 장소 : 잠실 한강공원 게이트볼장 옆

  


4. 한강에서 캠핑 즐기기!  



열대야에 잠 못 이루는 분들이라면 한강에서 캠핑을 즐겨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원래 숙영이 금지되어있는 한강공원이지만, 축제 기간 중에는 특별히 예약자에 한해 캠핑이 허용됩니다. 


올해는 여의도 200개, 뚝섬 130개, 잠실 100개 동 등 한강공원에 530개 동 규모로 운영되며, 텐트를 제공하고 캠핑용품을 대여해줘 먹거리 등만 챙겨서 오면 됩니다. 이용 시기에 따라 2차례로 나눠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을 예정이며, 경쟁이 치열한 만큼 서두르시는 것이 좋답니다. 


· 예약일 : 7/15, 8/6 (오전10시)

· 가격 : 주중 15,000원 / 주말 25,000원 

· 예약하기



5. 서빙고 임금님 빙수축제



조선시대에도 과연 빙수를 먹었을까요? 조선시대 얼음 저장, 관리 기관을 하던 서빙고와 관련한 재현행사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삼복더위에 임금님이 먹었던 어선과 영빈할 때 사용하는 빈식, 백관들에게 나눠준 반급 등의 모습을 재현하고 시민 참여자에게 수정과와 화채 등 시원한 여름 간식을 제공합니다.


· 일시 : 8/13~14 17:00~19:00

· 장소 : 반포한강공원 세빛섬 초입

· 참가방법 : 무료, 현장참여



6. 슬라이드더시티


출처 : 슬라이드더시티


해외에서 이미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워터슬라이드가 드디어 한국에도 상륙! 워터파크에 가지 않아도 도심 속에서 안전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슬라이드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는데요. 한강몽땅 축제기간 중 뚝섬한강공원 분수광장 주변에서 열리며, 슬라이딩 외에도 물총 싸움과 DJ 파티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한강축제에서 현금이 없다면, IBK삼성페이로 샤샤샤! 


삼성페이 앱에 IBK기업은행 입출금계좌를 등록해서 ATM 입출금 또는 BC가맹점에서 계좌결제가 가능한 서비스. 야외에서 급하게 현금이 필요한 일이 생겼을 때, 카드가 없어도 IBK삼성페이를 통해 간편하게 현금을 get it! 



IBK삼성페이 계좌결제 이벤트 


기간 : 8월 4일 까지 

대상 : 삼성페이에 IBK계좌를 등록한 후 계좌결제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3회 이상, 결제 누적금액 3만원 이상)

경품 : 갤럭시 S7(3명), SPC 기프티콘 5천원권 (3,000명)



공감꾸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