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바쁘고 정신없는 일주일의 쉼표 하나, 비타민 같은 IBK할인혜택

by IBK.Bank.Official 2016. 8. 5.




요즘에는 ‘월요병’ 만큼이나 수요병을 호소하는 분들이 참 많은데요. 평일 중 가장 가운데에 낀 수요일에 피곤함을 많이 느낀다고 합니다. 


이렇게 피로도로 지친 분들을 위해 IBK가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 있는데요. 매주 수요일마다 전해드리는 일주일의 쉼표하나 이벤트, IBK소셜지기가 직접 소개해드릴게요! 



1. 달콤한 빵으로 피로회복을 



가장 빨리 피로를 푸는 데는 달콤한 디저트가 제격이죠. IBK카드를 가지고 빵 전문점 뚜레쥬르를 방문하면 2만원 이상 결제 시 4천원 청구할인이 적용됩니다.



2. 저녁메뉴는 스테이크?!



IBK카드로 스테이크 전문점 빕스에서 6만원 이상 결제 시 바로 현장에서 1만원을 할인하는 대박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통신사 멤버십, CJ ONE 카드 등 제휴할인과 합쳐 중복으로 받을 수 있는데요. 맛있는 음식도 먹고 현장할인에 제휴할인도 더블로 받으니 1석 3조가 되겠네요!



3. 63빌딩에서 분위기 전환하기



서울의 대표 야경명소 63빌딩! 63빌딩 레스토랑에서 가족, 친구들, 연인과 함께 맛있는 식사를 즐겨보는 것도 소소한 행복이 될 수 있겠습니다. IBK카드를 소지하면 최대 56%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꼭 사전 예약을 해야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결제 및 상세한 내용은 아래 홈페이지 링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식사만 하고 가면 너무 아쉽겠죠? 무더위를 날려 보내는 시원한 즐길 거리도 있습니다. 63빌딩 아쿠아플라넷과 63 아트 전망대 패키지 입장권 40% 할인(본인 및 동반 3인 적용)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구경도 하고, 멋진 사진도 많이 남기세요!  



4. 짜릿한 즐거움, 오션월드



국내 대표 워터파크하면 바로 오션월드죠? 다양한 놀거리와 볼거리, 먹거리가 있어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매년 많은 고객들이 오션월드를 찾고 있는데요. 매주 수요일 IBK카드를 지참하고 방문하면 오션월드에서 5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수요일 외에 다른 요일에 방문하면 본인 및 동반 3인까지 3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꼭 놓치지 마세요! 


매주 수요일! 

외식부터 뷰티까지 비타민 같은 활력을 드리는 IBK카드로 알차게 여름 보내세요^^



대상 : IBK카드 개인회원 (법인, 기프트카드 제외)

기간 : 2016.7.6 ~ 9.28

내용 : 기간 중 매주 수요일 할인 제공

일주일의 쉼표하나 이벤트 자세히보기

 

IBK소셜지기 김가빈 계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