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곰신 커플들을 위한 알뜰한 데이트 코스 추천!

by IBK.Bank.Official 2016. 8. 19.


2016년 병사 월급 이병 148,800원, 일병 161,000원. 

전년 대비 월급이 15% 정도 올랐다고는 하지만, 군인들이 생각하기에는 많은 금액은 아닐 것 같습니다. 


그래서 곰신커플들은 저렴한 맛집을 찾거나 군인할인, 포인트, 혜택을 차곡차곡 챙겨서 활용하고는 하는데요. 하지만 오랜만에 본 남친, 여친과 여행도 가고 싶고, 분위기 있는 식사까지 이것저것 하고 싶은 일이 많겠죠? 이런 커플을 위해 누구보다 알뜰하게 데이트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요즘 핫한 영화 관람하기



영화관은 연인들의 필수 데이트 코스 중 하나지만, 요즘은 영화표 가격도 만만치 않은데요. 그렇지만 IBK나라사랑카드만 있으면 걱정 없습니다. IBK나라사랑카드를 지참하고 CGV 영화관을 방문하면 동반 1인 포함하여 3천원을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선 결제하고 나중에 돌려받는 환급할인이 아니라, 결제 즉시 할인 받는 현장할인이라서 부담 없이 결제 할 수 있는 것도 장점입니다. 



2.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에서 저녁먹기 



저렴한 맛집도 좋지만, 가끔 생일이나 기념일 같은 특별한 날에는 분위기 있는 곳에서 식사를 즐기는 것도 좋겠습니다. 이왕이면 스테이크와 함께 와인도 곁들이면 더 로맨틱한 분위기가 될 것 같은데요. IBK나라사랑카드로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에서 20% 현장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머니 가벼운 곰신 커플들을 위한 핵심 꿀팁이죠?



3. 놀이공원에서 온종일 데이트하기


평소에는 잘 가지 않는 놀이공원도 오랜만에 만나는 곰신커플에게는 데이트 필수 코스 중 하나입니다. 놀이공원에도 물론 학생할인이나 군인할인이 있지만, IBK나라사랑카드가 있으면 무려 50%나 입장권을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수도권은 물론 지방 놀이공원에서도 할인 받을 수 있어서 더욱 좋습니다. 


 지역

놀이공원 

할인 

 수도권

 롯데월드, 에버랜드, 서울랜드

 50% 현장할인

 (통합 월 1회, 연2회) 

 지방

 이월드(대구), 경주월드, 통도환타지아



4. 공원에서 피크닉 즐기기



날씨가 좋다면 음료 한 잔 사 들고 근처 공원에서 산책을, 아니면 돗자리와 먹거리를 챙겨 나가서 피크닉을 즐겨보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 것 입니다. GS25나 CU편의점에 들러 IBK나라사랑카드로 상품을 결제하면 전 품목 10%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추가로 CU편의점에서는 음료나 아이스크림, 신선식품 등을 구입하면, 추가로 5% 현장 할인까지 받을 수도 있습니다. 



알뜰한 데이트를 위한 IBK나라사랑카드


군화 남친을 기다리는 곰신 여친에게 빠르게 달려갈 수 있도록 IBK나라사랑카드는 KTX·고속버스 5% 청구할인이 제공됩니다. 또 군마트(PX) 10% 할인을 받아 시중보다 훨씬 더 저렴하게 기능성화장품을 선물로 준비할 수도 있는데요. 무엇보다 전월 실적이 8만원 이상이면 누구든지 이 모든 할인혜택들 받을 수 있습니다. 


전월실적과 할인한도 


사실 급여는 적게 받으면서, 돈을 많이 써야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부분이 참 부담되었던 국군장병 여러분들이 많았을텐데요. 그래서 IBK나라사랑카드는 군인들의 많지 않은 월급을 고려하여 월 8만원이라는 합리적인 전월실적 기준을 두었습니다. 또 실적에 따른 통합 할인한도를 정하지 않고, 하루에 3만원 이상 다양한 곳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죠! 



입대를 앞두고 있다면, 혹은 분실해서 재발급을 받아야 한다면? 

IBK나라사랑카드로 발급 받아서 알뜰한 데이트 코스를 누려보시기 바랍니다. 



 ※ 본 게시글은 IBK기업은행의 금융상품을 홍보하기 위해 제작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이 게시글의 상품 내용은 요약된 내용으로 추후 변경될 수 있으 자세한 사항은 IBK기업은행 홈페이지(www.ibk.co.kr)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준법감시인 심의필 제 2016-2545(2016.08.18) 게시기한 : 2018.08.31

※ 이 금융상품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 보호한도는 본 은행에 있는 귀하의 모든 예금보호대상 금융상품의 원금과 소정의 이자를 합하여 1인당최고 5천만원이며, 5천만원을 초과하는 나머지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

※ 개별 상품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거래영업점 또는 IBK고객센터(☎1566-2566)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신용카드 남용은 가계경제에 위협이 됩니다.

※ 은행거래와 관련하여 이의가 있을 때에는 IBK기업은행의 분쟁처리기구에 해결을 요구하거나 금융분쟁조정위원회 등을 통하여 분쟁조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금융감독원 : 국번없이 ☎1332, IBK기업은행 : ☎080-800- 0119)

IBK기업은행은 금품향응을 받지 않습니다. 윤리경영 위반 사실이나 개선이 필요한 경우 신고해주시기 바랍니다.(☎02-729- 7490, e-mail : ibkethics@ibk.co.kr)

공감꾸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