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제9회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 대상 IBK기업은행 은행/캐피탈 부문 대상 수상

by IBK.Bank.Official 2016. 12. 8.


지난 23일 수요일, 서울프레스센터에서 제9회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 및 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 시상식이 개최되었습니다.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관하고 미래창조과학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은 소셜미디어와 웹사이트, 소셜 프로모션과 소통 마케킹 효과 등을 평가해 고객과의 소통에 탁월한 성과를 낸 기업과 공공기관에 주는 상인데요, IBK기업은행이 여기에 빠질 수 없겠죠! 고객 여러분의 사랑에 힘입어 올해도 은행/캐피탈 부문 대상이라는 영광을 수상했습니다.

 

특히, IBK기업은행은 지난 5회부터 올해까지 은행 부문에서 줄곧 대상을 수상했는데요, 그런 만큼 더욱 특별한 자리였습니다.

IBK기업은행은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포스터, 유튜브, 트위터 등 다양한 소셜미디어 채널을 운영하면서 고객 중심, 고객 만족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어려운 금융경제 소재를 새롭고,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기 위해 노력에 노력을 더하고 있습니다.



2017년에도 IBK기업은행 소셜채널은 여러분의 금융 멘토로서 그리고 희망을 전하는 등대로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지금까지 희망을 전하는 IBK기업은행이었습니다.

IBK기업은행 소셜채널


IBK기업은행 블로그

IBK기업은행 페이스북

IBK기업은행 포스트

IBK기업은행 인스타그램

IBK기업은행 트위터

IBK기업은행 유튜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