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일년의 설렘카드, 일상의 기쁨카드 출시





IBK기업은행 일년의 설렘카드, 일상의 기쁨카드 출시

- 일년에 한번 찾아오는 최대 70만원의 캐시백, 일년의 설렘카드

- 매월 영화 1만원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혜택, 일상의 기쁨카드

 

IBK기업은행(www.ibk.co.kr, 은행장 김도진)은 캐시백형일년의 설렘카드’(이하 설렘카드)와 할인형일상의 기쁨카드’(이하 기쁨카드)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설렘카드는 본인과 가족카드의 합산 이용대금에 따라 연 1, 최대 70만원 캐시백을 지급해준다. 예를 들어 연간 합산 이용대금이 5천만원 이상이면 70만원, 4천만원 이상이면 50만원, 3천만원 이상이면 30만원 등 이용대금 구간에 따라 정해진 금액을 매년 결제계좌로 입금하여 준다. 이용대금은 많으나 기존 카드의 까다로운 서비스 제공조건으로 카드혜택을 잘 누리지 못하는 고객을 위한 상품이다. ‘기쁨카드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1인 가구 및 젊은 세대의 Life style을 반영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CGV롯데시네마메가박스에서 영화 1만원 할인, 편의점/올리브영 10% 할인, 대중교통 건당 200원 할인, 커피/소셜커머스 20%할인, 대형마트 5% 할인, 전 주유소 리터당 60원 할인 등 생활 친화적 할인 혜택을 담고 있다. 카드할인에 익숙한 20~30대 직장인에게 적합한 상품이다.

 






▲ 이미지를 클릭하면 lBK 기업은행 카드 안내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파격적인 리워드뿐만 아니라 새로운 기법의 디자인도 주목할 만하다. ‘설렘카드일년간 혜택이 봉인된 봉투를 디자인 모티브로 솔리드 잉크를 활용해 입체적으로 표현하였다. ‘기쁨카드는 위폐방지 용도로 사용되는 시변각 잉크를 카드 디자인에 적용하여 보는 각도에 따라 색상이 변하여 신비로운 느낌을 자아낸다.

 

기업은행 관계자는카드의 할인 혜택에 익숙한 젊은 고객뿐만 아니라 복잡한 카드 혜택이 어려워 잘 누리지 못하는 고객까지도 최대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기쁨카드설렘카드를 동시에 출시했다.”라고 말했다.

설렘카드기쁨카드모두 연회비는 국내전용이 10,000, 국내외겸용이 12,000원이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