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X이정재 광고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지난 10IBK기업은행은 금융과 고객 사이에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인가 고민한 흔적이 담긴 영상광고를 공개했습니다. TV, 극장을 비롯해 옥외매체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격 오픈한 광고의 주인공은 배우 이정재입니다. IBK기업은행의 모델로 발탁된 그는 작품에서 보여 주던 모습 그대로 발군의 존재감을 빛내며 촬영장을 누볐습니다.







IBK의 새로운 얼굴이 된 이정재

 

기존 광고 모델로 5년 동안 활약한 송해에 이어 기용된 이정재는 보드와 드럼을 통해 IBK기업은행이 표현하려는 변화와 혁신을 보여주었는데요. 자신감이 깃든 시선으로 보드를 탄 그는 미끄러지듯 앞으로 향하면서 고객의 옆으로, 은행이 먼저 찾아간다라는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IBK기업은행의 슬로건과 함께 깔끔한 정장을 입고 마천루 사이를 헤쳐가는 모습은 시선을 끌기에 부족함이 없어 보입니다.







IBK기업은행의 의기양양한 포부와 이정재의 콜라보레이션은 드럼편에서도 계속됩니다. 거친 숨결이 느껴지는 드럼 연주의 리드미컬한 움직임은 현재에 안주하지 않겠다는 IBK기업은행의 다짐이 담겨있는 듯합니다. 한편, 연주 중간마다 엿보이는 이정재의 미소에서는 특유의 여유로움을 전하며 광고의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이정재의 여유와 내공

 

스크린을 벗어난 이정재의 내공은 광고 촬영 현장에서 진가가 발휘되었습니다. 사실 그는 촬영 당일까지 보드를 타거나 드럼을 쳐본 경험이 없었다고 하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처음 시도하는 보드와 드럼을 자신만의 개성과 멋스러움으로 소화해내며 성공적으로 촬영을 마무리했습니다. 기획 단계에서 잠시 가진 걱정은 노파심으로 끝났다는 후문입니다. 이정재는 이번 광고 촬영을 통해 늘 고객과의 신뢰를 중시하는 IBK기업은행과 새로운 인연을 맺으며 금융 아이콘으로서 지평을 넓혀갈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IBK기업은행의 발돋움 변화혁신

 

기존의 IBK기업은행 광고는 기업만 거래하는 은행이 아닌 일반 사람도 거래할 수 있는 은행에 대한 메시지를 통해 친근함 제고했습니다. 새롭게 탄생한 광고는 IBK기업은행이 각고의 노력으로 도모한 변화와 혁신을 표현하는 것에 주력했습니다. 고객의 미래를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며 성장하는 IBK기업은행과 배우 이정재가 만나 탄생한 두 편의 광고를 아래를 통해 확인해 보세요.






IBK기업은행X이정재 보드편





IBK기업은행X이정재 드럼편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