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톡

IBK로 전진! IBK채용전용홈페이지를 소개합니다.

by IBK.Bank.Official 2017. 7. 12.




IBK기업은행의 가족이 되어 함께 전진하고 싶은 분들은 주목해주세요! 이제 출처를 알 수 없는 곳에서의 직무소개는 그만! IBK기업은행 채용홈페이지에서 알짜배기 채용 정보를 살펴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어떤 알찬 정보가 있는지, 이번 포스팅에서 확인하세요!







자기소개하고 혜택받기

 

IBK기업은행 채용전용홈페이지에 접속하면 가장 먼저 보이는 자기소개 배너가 있습니다. 배너를 클릭하면 자기소개서를 작성할 수 있게 됩니다. 자기소개서를 입력한 IBK기업은행과 함께하고 싶은 분들께는 향후 신입 행원 공채, 채용설명회 및 취업캠프와 같은 채용 관련 일정을 사전에 안내하여 취업역량 강화의 기회를 드립니다.







IBK기업은행 채용 정보를 한 번에!

 

홈페이지에서는 채용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소개합니다. IBK기업은행에서 채용하고 있는 직무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NCS를 기반으로 한 직무기술서, 지금까지의 채용 브로슈어들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채용 정보 탭에 있는 신입 행원 연수 영상을 통해 IBK기업은행과 함께 힘차게 전진하고 있는 행원들의 열정을 느낄 수 있습니다.









IBK기업은행 채용절차

 

IBK기업은행에 입사하고 싶은 분들에게 IBK기업은행 채용전용홈페이지에서는 채용절차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IBK기업은행의 채용 프로세스는 실제 채용 건 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으나 일반적으로는 다음과 같이 진행되게 됩니다.








더 알고 싶다면? 소셜지기 콘텐츠!

 

IBK기업은행 소셜지기는 IBK기업은행과 관련된 서비스 안내, 직무 소개, 시즌형 일상 콘텐츠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다재다능한 재능을 가진 소셜지기는 지난 6 16, 페이스북 라이브방송을 진행하여 고객과 직접적으로 소통하기도 했습니다. 이처럼 소셜지기 콘텐츠는 IBK기업은행의 실무자들이 직접 제작하고 발행하는 것이기 때문에, IBK기업은행과 함께 전진하고자 하는 여러분들에게 더욱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IBK채용전용홈페이지로 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