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창립 56주년 광고모델 이정재 팬사인회 현장

 



지난 8 1IBK기업은행 창립 56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중소기업의 든든한 동반자이자 일반 개인고객들의 안전한 자산 지킴이를 꿈꾸는 초심 그대로 달려온 보람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이번 창립 기념일을 더욱 특별하게 꾸며준 스타가 있습니다. 바로 방송인 송해 씨에 이어 IBK의 새 얼굴로 발탁된 배우 이정재 씨의 팬사인회가 진행되었습니다. 오랜 시간 자리를 지키며 남다른 팬서비스를 보여준 팬사인회 현장을 함께 따라가보겠습니다.

 






IBK 광고모델 이정재를 만나다

 

이정재 씨는 IBK기업은행의 마스코트로 영입되어 스크린에서 보여준 카리스마와 젠틀함을 광고에서도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습니다. 이번 팬사인회에서는 광고에서 보았던 멋진 모습에 더해 팬 하나하나를 모두 챙기려는 따뜻함까지 느낄 수 있었습니다. 현장에 참석한 팬을 비롯해 행사 진행을 위해 투입된 IBK기업은행 직원들 역시 들뜬 모습이었습니다.

 






뜨거운 열기로 가득했던 현장

 

IBK의 광고모델 이정재 씨를 보기 위해 목포, 익산과 같은 지방에서 올라온 팬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게다가 중국, 일본 등 해외에서 찾아온 팬들도 어렵지 않게 보여 글로벌 스타 이정재 씨의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IBK기업은행 본점을 뜨겁게 채운 팬들은 저마다 재치 있는 멘트를 준비해 모두에게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습니다.

 






미담이 된 팬사인회!

 

IBK기업은행 56주년 기념 팬사인회에서는 이정재 씨를 향한 팬들의 어마어마한 사랑이 어떻게 생겼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3, 생일을 맞이한 팬 등 각각의 상황을 들은 이정재 씨는 일일이 대화를 나누고 기념 메시지까지 사인과 함께 쓰며 다정한 시간을 보냈답니다. 혹시나 하는 사고를 대비하기 위해 펼치는 경호로 인해 이정재 씨와 마주할 기회를 놓칠 뻔한 팬을 위해서는 예정된 시간이 초과했음에도 불구하고 무대 밖까지 나와 모두와 사진을 찍었다는 훈훈한 후문입니다.

 






이정재, 명예 IBK인이 되다!

 

이날은 팬사인회에 더불어 명예 IBK인 위촉식도 거행되었습니다. IBK의 새 얼굴로서 향후 눈부신 활동을 이어갈 이정재 씨는 밝은 모습으로 화답했습니다. 단 한 명을 보기 위해 IBK기업은행 본점으로 발걸음을 옮긴 여러 팬의 하루를 더없이 멋지게 꾸며준 배우 이정재. 그리고 그와 함께 걷는 IBK기업은행의 모습도 함께 기대해주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