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은행에서 일자리 찾아주는 서비스 있기, 없기??

by IBK.Bank.Official 2012. 4. 13.

기업이 살고, 취업이 보이는 참~ 좋은 기업은행 잡월드를 아시나요?


일자리도 인연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원하는 일자리를 찾는 사람과 애타게 직원을 찾는 기업은 서로가 서로에게 마땅한 곳, 마땅한 사람이 없다는 이야기를 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기업을 살리는 은행, IBK 기업은행의 눈에는 참! 좋은 인재들, 참! 좋은 기업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그런 인재와 기업들에게 적당한 타이밍은 언제일까요? 취업을 함께 고민하고 기업의 정보를 정확히 알고 있는 누군가가 그 타이밍을 제시한다면 어떤 효과가 있을까요? 오늘은 사람과 기업에게 타이밍을 제시하는 기업은행 잡월드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



1. 기업은행 잡월드?



기업은행 잡월드는 취업 포털사이트입니다. 하지만 구인, 구직 정보를 통해 이윤을 얻는 곳이 아닙니다. 우수 중소기업들의 참! 좋은 일자리를 창출하고, 준비된 인재들의 취업을 돕기 위해 만들어진 순도 100%의 무료 취업 사이트입니다. 


잡월드 바로가기 : http://ibkjob.co.kr  



1. 잡월드에서 '이력서'를 무료로 컨설팅 받아보세요!



취업준비를 할 때 누가 뭐래도 가장 스트레스를 받는 것 중 하나가 이력서와 자기소개서가 아닐까요? IBK 직원들 역시 자기소개서를 쓸 때가 가장 힘들었다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딱히 물어볼 곳도 없고, 어렵게 부탁을 하더라도 크게 달라지는 것은 없고 말이죠. 


이런 분들을 위해 기업은행 잡월드에서 이력서 무료컨설팅을 대놓고(?)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누구나 전용 게시판에 글을 남기면 신청 완료!! 일정 기간 안에 IBK 인사 전문가들의 컨설팅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한 가지 더!  보기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는 말 아시죠? 이력서의 첫인상은 곧 이력서 사진입니다. 그래서 많은 취업준비생들이 뽀샵(?)의 도움을 받고 있죠. 하지만 이제 여러분들은 사진도 잡월드에 맡기세요~ 무료 이력서 사진수정 게시판이 있으니까요~ ^^



2. 직원도 채용하고, 최대 1억원까지 이자도 감면 받고!!!



잡월드에는 고용을 창출하는 중소기업을 위한 참! 좋은 혜택이 있습니다. 첫째, 채용과 관련된 모든 서비스와 컨텐츠를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둘째, 전국에 있는 우수 인재를 다양한 분야별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셋째, 현장 채용 박람회 시 참여 우선권을 부여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정규직 1명을 채용하면 100만원의 포인트로 이자 및 수수료를 감면 받을 수 있습니다. 일자리창출기업지원 특별우대펀드를 통해 IBK기업은행을 거래하는 기업고객이 잡월드에서 정규직을 채용하면 채용 1명당 1백만원씩 최대 1억원(100명)까지 대출이자를 감면 받을 수 있습니다. 

  


기업 채용 혜택 바로가기 : http://bit.ly/Icxleq


3. Coming Soon~!! 2012 잡월드 희망 일자리 박람회!!



또하나의 반가운 일자리 소식입니다. IBK기업은행과 조선일보가 서울시 중구, 서울지방중소기업청,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와 함께 2012 잡월드 로드쇼 '희망 일자리 박람회'를 개최합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IBK기업은행이 추천하는 우수 중소중견기업 인사담당자가 현장 면접을 통해 채용을 결정하고, 전문 추업 컨설턴트가 구직자를 대상으로 1:1 컨설팅을 무료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1) 행사명 : 2012 잡월드 로드쇼 '희망 일자리 박람회'


2) 일시 

  - 현장 채용박람회 : 2012년 4월 25일(수) 오후 1시 ~ 오후 5시

  - 온라인 채용박람회 : 2012년 4월 9일(월) ~ 4월 30일 (월)


3) 장소 : 충무아트홀 2층 대체육관


4) 대상

  - 기업 : IBK기업은행이 추천하는 우수 중소,중견기업

  - 개인 : 취업을 희망하는 대한민국 국민


5) 주최 : IBK기업은행, 조선일보, 서울특별시 중구


6) 주관 : 서울지방중소기업청,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잡월드 희망 일자리 박람회 바로가기 : http://ibkjob.co.kr/ibk/jw/JKRoadShow?jw=index



기업을 살리고, 일자리를 만드는 기업은행 잡월드를 통해 참! 좋은 인연들이 풍성했으면 좋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