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페이스북] 나만의 타임라인 커버 만들기! 페이스북 App으로 한 번에!!

by IBK.Bank.Official 2012. 8. 13.

IBK My Timeline Covers Apps, 나만의 타임라인 커버 만들기!

 

주말 내 빗방울이 오락가락하더니 제법 선선한 월요일 오늘이 마치 선물 같습니다. 불쾌지수가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치솟던 더위가 가시고 나니 괜시리 기분이 좋은 건 저뿐만이 아니겠죠?

 

오늘 아침 하늘을 보셨나요? 어느 새 성큼, 가을하늘이 한 발짝 다가와 있는 것 같습니다. 이럴 때 필요한 건 뭐? 찰칵! 찰칵! 바로 찍사 본능이죠! 예쁘고 좋은 것을 보면 카메라를 꺼내드는 습관은 이제 남녀노소를 불구하고 핸드폰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찍고 싶게 되었죠.^^

 

그렇다면 당신도 CREATOR! 이 시대에 색깔을 입히고 문화를 창조하는 크리에이터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각자의 개성과 매력이 넘치는 크리에이터라면 남들과 똑같은 것을 따라하지는 않겠죠? 페이스북 타임라인 커버도 더이상 똑같을 수는 없다! 그래서 준비한 IBK My Timeline Covers Apps 를 소개해드릴게요!

 

여러분이 즐겨 사용하시는 페이스북의 타임라인 커버를 직접 꾸밀 수 있다는 사실 아셨나요? 남과는 다른 나만의 타임라인 커버로 상상력이 샘솟는 공간을 만들어봐요! 우선 IBK 기업은행이 직접 제작한 위트 넘치는 타임라인 커버를 먼저 보여드릴게요!

 

 

 

 

 

 

갑자기 여름을 붙잡고 싶어지네요. 보기만 해도 시원한 바다와 청량한 이미지, 깜찍한 일러스트가 여름휴가에 대한 미련을 남게 하죠?

 

 

위 일러스트는 웹용, 모바일용으로 각각 특별제작한 일러스트입니다. 직접 적용해보시면 뛰어난 핏감을 확인하실 수 있으실거에요^-^

 

 

 

 

 

 

얼마 전 극장을 강타한 캐리커쳐입니다. 웃음이 쿡쿡 나오게 만드는 다양한 이미지가 당신의 모습을 대신 말해줄거에요! 어떠세요?  페이스북 타임라인 커버 앱, 재미있죠? 

 

기발함이 샘솟는 나만의 타임라인 커버를 제작하고 싶으시다면, 저희가 제작한 동영상대로 무작정 따라해보세요! 아~주 쉽습니다! 덤으로, 프로필 사진 편집방법도 가르쳐드릴게요~ 같이 가요!!

 

 

 

 

이제 개성 넘치고 즐거운 페이스북 타임라인 커버 제작공간으로 투입될 크리에이터는 당신입니다. 더욱 특별하고 창의적인 당신만의 색깔을 만들어주세요!!^-^

 

페이스북 앱 My Timeline Covers URL : http://bit.ly/ibkcovers

 

유투브영상 웹용 : http://youtu.be/rwZhm_Gq9lM

유투브영상 모바일용 : http://youtu.be/T4bmc2yPrp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