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참! 좋은 은행, IBK기업은행 주간 핫뉴스 - 12월 3주차

by IBK.Bank.Official 2012. 12. 17.

참! 좋은 은행, IBK기업은행 주간 핫뉴스 - 12월 3주차


12월도 벌써 3주차로 접어들었습니다. 이번주부터 본격적인 송년회 시즌(?)이 시작되는 셈인데요, 요즘 같은 때 잠시 방심하면 건강을 헤칠 수 있으니 건강도 꼭!! 챙기면서 송년 모임을 즐기셨으면 좋겟습니다. 자 그럼, 지난 한 주 IBK기업은행의 핫 뉴스를 들려드리겠습니다. ^^ 



핫뉴스 1. IBK기업은행, 내년 1월부터 최고금리 한자리수로 인하



IBK기업은행이 2013년 1월 1일부터 중소기업 최고 대출금리를 한자리수인 9.6%로 인하합니다. IBK기업은행은 올해 12% 수준이었던 최고금리를 지난 8월 10.5%로 1.5% 포인트 내렸으며, 5개월만에 다시 0.9% 포인트를 인하하는 것입니다. 현재 타 은행권의 중소기업 최고금리는 15%~18% 수준입니다. 


이번 금리 인하 조치는 조준희 은행장의 의지가 반영된 것으로 한 자리수 대출금리를 위해 직접 금융위원회를 설득, 정부의 승인을 얻어내었습니다. IBK기업은행은 금리인하에 따른 손실은 비이자 영업강화를 통해 메울 예정입니다.  


<원문보기 : 이데일리 : http://goo.gl/aXIGc>



핫뉴스 2. IBK기업은행, 사학연금 관리기관으로 선정



IBK기업은행이 지난 13일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과 교직원 연금수납 업무에 관한 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이 협약으로 IBK기업은행은 사학연금 관리기관 중 하나로 참여하여 유치원과 고등학교, 대학교 등 사립학교 교직원의 연금 납부 및 대출 상환 등의 업무를 수행하게 되었습니다.


<원문보기 : 매일경제 : http://goo.gl/J6zTY>



핫뉴스 3. IBK기업은행 고객행복을 경영 최우선 목표


IBK기업은행은 '고객의 행복'을 경영 최우선 목표로 정했습니다. 은행장이 현장에서 고객의 소리를 듣고 업무에 반영하는 현장경영을 실천하며 제도와 관행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IBK기업은행은 직원 개개인의 고객만족도 행상 노력을 단계별로 인증해 주는 'IBK 서비스 품격 인증제'를 실시하고, 여난 CS 우수직원으로 선정된 직원에게 특별 승급 등 인사 우대혜택을 주고 있습니다. 고객의 불만이나 건의사항을 24시간 이내 신속히 해결하도록 '서비스 리커버리 24 제도' 등 다양한 CS 강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원문보기 : http://goo.gl/C0G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