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참! 좋은 은행, IBK기업은행 주간 핫뉴스 - 8월 3주차

by IBK.Bank.Official 2013. 8. 26.

참! 좋은 은행, IBK기업은행 주간 핫뉴스 - 8월 3주차


핫뉴스 1. IBK, 한국입양어린이합창단 음악회

 

 

IBK기업은행은 22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예술의전당에서 한국입양어린이합창단 초청 음악회(사진)를 개최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 개최된 이번 음악회는 행복한 가정을 이루길 바라는 입양 어린이들의 소원을 담아 소망이라는 뜻의 ‘호프(Hope), 호프, 호프’라는 주제로 열렸습니다.
▶ 원문보기 : 동아일보 http://bit.ly/16yucll

 

핫뉴스2. 기업은행, 추석 특별자금 3조원 지원

 

IBK기업은행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하여 일시적인 자금부족으로 경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에 3조원 규모의 특별자금을 지원한다고 18일 밝혔습니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경기침체와 내수부진에 따른 매출감소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을 위해 지난해보다 1조원 늘려 공급할 것"이라며 "따뜻한 추석을 보내는데 작게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원문보기 : 내일 신문 http://bit.ly/15mRSwW

 


핫뉴스3. 기업은행 '미래성장동력 3인방'으로 위기 타개한다

 

기업은행이 죽을 각오로 위기를 타개하자는 뜻인 ‘생즉사 사즉생’을 하반기 경영 키워드로 내세웠습니다.

 

이 같은 경영방침에 따라 기업은행은 ‘5대양 6대주, 문화콘텐츠, 지적재산권(IP)금융’ 등을 미래성장동력 3인방으로 선정하고 이에 전략적 초점을 맞출 계획이라고 합니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분야별, 제작단계별 맞춤형 금융상품 구축을 통해 문화콘텐츠 기업의 발굴에서 성장까지 종합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 원문보기 : 아주경제 http://bit.ly/16ytDI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