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참! 좋은 은행, IBK기업은행 주간 핫뉴스 - 9월 1주차

by IBK.Bank.Official 2013. 9. 2.

참! 좋은 은행, IBK기업은행 주간 핫뉴스 - 8월 4주차


핫뉴스.1 IBK기업은행, 중기 근로자 자녀에 장학금 8억 전달

 

 

 

IBK기업은행은 학업성적이 우수하거나 경제적으로 어려운 중소기업 근로자 자녀에게 총 8억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지난 26일 밝혔습니다. 장학금은 기업은행이 200억원을 출연해 설립한 IBK행복나눔재단을 통해 지원되었습니다.

▶ 원문보기 : 이데일리 http://bit.ly/14hZgGu 
 

핫뉴스2. 기업銀, 스마트금융 ′IBK ONE′ 런칭

 

IBK기업은행은 IBK 스마트금융만의 차별화된 이미지와 서비스 제공을 위해 'IBK ONE'이라는 통합브랜드 런칭과 함께 기존 스마트뱅킹을 업그레이드한 'IBK ONE 뱅킹'을 선보인다고 지난 27일 밝혔습니다.

 

IBK ONE뱅킹은 지금까지 제공돼 왔던 획일적인 화면에서 벗어나 화면을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는 등 고객 맞춤서비스를 강화하였으며 거래별 단계를 줄여 편의성을 높인 것으로 오는 9월말까지 첫 이용고객 등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 원문보기 : 뉴스핌 http://bit.ly/12ZMsah 


핫뉴스3. S&P, 기업은행 신용등급 ‘A+’로 상향

 

신용평가사 스탠더드 앤드 푸어스(S&P)는 한국 정부의 정책금융 재편안 발표에 따라 기업은행의 장기 발행자 신용등급 및 채권등급을 ’A+’로 한 단계 올린다고 29일 밝혔습니다.

 

S&P는 기업은행을 중요한 정책 기관으로 인식하는 한국 정부의 시각이 강화되었고 기업은행이 재정적 어려움에 처할 때 정부가 충분한 수준의 특별 지원을 적시에 제공할 가능성이 지극히 높다는 분석을 등급 조정의 이유로 들었습니다.

▶ 원문보기 : 세계파이낸스 http://bit.ly/14P6sh3

 

핫뉴스 4. IBK기업은행, 미소금융·中企컨설팅 등 ‘전공’살리는 도움

 

IBK기업은행은 '참!좋은 은행'이라는 슬로건에 맞게 저소득, 저신용자의 재활 지원을 위해 설립한 'IBK미소금융재단'부터 기업 경영 현안 등을 무료로 진단해 주는 '참! 좋은 컨설팅 프로젝트', 중소기업 근로자 가족의 복지향상을 목적으로 설립한 공익재단 'IBK행복나눔재단'까지 다양한 사회공헌으로 높은 신뢰를 쌓고 있습니다. 

 ▶ 원문보기 :  문화일보 http://bit.ly/14a93D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