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참! 좋은 은행, IBK기업은행 주간 핫뉴스 - 7월 3주

by IBK.Bank.Official 2014. 7. 21.


<권선주 기업은행장(오른쪽)과 강남훈 한국산업단지공단 이사장이 서울 을지로 기업은행 본점에서 동반성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IBK기업은행-산단공, 중소기업 대상 200억원 펀드 조성

IBK기업은행(행장 권선주)이 대기업 위주의 동반성장 금융지원을 중소기업으로 확대하기 위해 200억원 펀드를 조성한다. 지방 균형 발전을 위해 최근 대구혁신도시로 이전한 산업단지공단(이사장 강남훈)과 함께 전국 150여곳의 산단공 입주기업은 물론이고 대구경북 소재 중소기업에 각각 100억원의 금융자금을 지원키로 했다.

14일 기업은행과 산단공은 업무협약을 맺고 총 200억원 규모의 펀드를 조성해 중소기업 지원에 나선다고 밝혔다.

산단공이 기업은행에 150억원을 예탁하고 이를 재원으로 기업은행은 200억원의 펀드를 조성한다. 100억원은 대구·경북 소재 중소기업에게, 100억원은 전국 150여 산단공 입주 기업 대상으로 자금 지원이 이뤄진다.



기업은행, 하반기 1800명 원샷 인사 실시…신임 본부장 9명 선임

IBK기업은행은 9명의 신임 지역본부장을 포함한 1800명의 승진·이동 인사를 15일 실시했다. 또 장기 저성장 시대를 대비하기 위한 조직개편도 이날 함께 이뤄졌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이번 인사를 통해 권선주 은행장이 취임 이후 강조해 온 내실경영과 기술금융 등 신성장동력 사업 지원을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아하 이런상품] IBK기업銀 `참!좋은 친구카드`

한 달에 한 번 영화 티켓값을 8000원이나 할인해주는 신용카드가 있다. IBK기업은행 밀리언셀러 카드 `참! 좋은 친구카드`다.  

`참! 좋은 친구카드`는 실속 있는 할인 혜택으로 20ㆍ30대 똑똑한 `체리피커`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아웃백ㆍ빕스ㆍ세븐 스프링스 같은 인기 패밀리레스토랑과 스타벅스ㆍ커피빈ㆍ카페베네와 같은 카페, 쿠팡ㆍ티켓몬스터 같은 소셜 커머스 가맹점에서 결제하면 현장에서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IBK기업은행, 배구교실서 꿈나무와 함께하다



IBK기업은행 알토스는 지난 8일 연고지역인 화성시 소재 서신초등학교 체육관에서 'IBK기업은행 알토스 배구단과 함께하는 배구교실'을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이정철 감독등 선수단 12명과 서신초등학교 학생 39명이 참여하였다. 일일지도자로 나선 선수들은 학생들에게 기본적인 자세와 기술 등을 지도하는 뜻 깊고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특히 다가오는 27일 대전에서 열리는 KOVO컵 유소년 배구대회에 출전하는 학생들의 승리를 기원하는 행사가 되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