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꽃보다 청춘! 효도여행 IBK꽃보다청춘통장과 함께 하세요!

by IBK.Bank.Official 2014. 9. 17.



꽃보다 할배 방영이후 실버세대들의 여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중국판 꽃보다 할배가 방영될 정도로 열기가 더욱 뜨거워지고 있는데요. 이제는 여행이 많이 보편화 된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여행을 가고 싶다는 마음만으로 당장 떠날 수는 없습니다. 갑자기 목돈이 필요하기 때문에 부담을 느낄 수 있는데요. 게다가 부모님께 효도여행을 보내드린다면 더 큰 돈이 필요하겠죠? 그럴 경우를 대비해 미리 돈을 모아 여행 경비를 마련해두는 방법을 추천합니다.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IBK 꽃보다 청춘통장으로 목돈을 마련해보세요. 만 20세 이상이면 누구나 가입 가능하며, 중도 해약을 하더라도 제휴 여행사 상품을 이용한 증빙서류를 제출하면 특별 중도 해지 금리가 제공됩니다. 단, 6개월 이상 경과한 계좌만 해당되니 참고하세요. 환전 시 우대는 물론 여행자 보험 서비스, 3년간 여행 경비 10% 할인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꽃보다청춘’ 여행상품은 IBK기업은행과 썬웨이여행사가 제휴해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골드 세대만을 위한 힐링 효도 여행 프로그램입니다. 이 여행 상품은 ‘IBK꽃보다청춘 통장’에 가입하신 고객 전용 상품이므로 먼저 IBK기업은행을 통해 이 통장에 가입하신 분들만 이용 가능합니다.



‘꽃보다청춘’이 시중 패키지 여행의 불편, 불만사항을 100% 제거했습니다.


1. 패키지 동행객 간의 세대 차이?   골드세대 동년배(60~70)끼리 떠나는 낭만과 소통 여행입니다.


2. 짧고 무리한 여행 일정?   여행객의 연세를 고려해 편안하고 여유로운 현지 문화 체험, 힐링 여정으로 편성했습니다.


3. 중급 호텔 수준의 숙박과 식사?   최상급의 호텔 숙박, 맛깔스러운 식도락을 제공합니다.


4. 현지 선택 관광, 기획 쇼핑 강요?   모든 관광 일정이 경비에 포함되어 있으며, 쇼핑은 필요시에만 하십시오.


5. 가이드 팁, 기사 팁 지불 강요?   가이드 팁, 기사 팁 등 일체의 팁이 경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6. 인솔자가 없어 출,입국 시 문제 발생!   출,입국 걱정 없이 저희 담당 직원과 함께 편안하게 다녀오십시오.


발리, 대만, 푸켓, 앙코르와트, 뉴질랜드, 호주 등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여행지와 제휴 되어 있어 1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중에서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조용한 곳에서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뉴질랜드를 추천하고 싶은데요. 8박 10일 일정으로 북섬 오클랜드를 포함해서 남섬 퀸즈타운 모두 방문할 수 있습니다. 효도여행으로도 좋은 곳인데요. 제가 방문했던 곳 중 기장 기억에 남는 몇 군데를 간단히 소개해 드릴게요.



Lake Tekapo


빙하가 녹은 물에 암석 성분이 녹아들어 흘러나온 청록물빛이 너무 아름다운 데카포 호수입니다. 도시 자체는 굉장히 조용하지만 해가 질 때쯤 호수에 비친 붉은 석양은 정말 환상적입니다. 



Lake Matheson


 

 


호수와 하늘을 구분 할 수 없을 정도로 하늘이 비친 모습을 담고 있는 환상적인 거울 호수입니다. 사진을 찍을 때쯤이면 마치 호수 위에 떠 있는 기분이 들기도 하는데요. 바라볼수록 빨려들 것만 같은 거울 호수는 반영이 정말 아름답습니다.



Franz Josef


 


빙산을 탈 수 있는 이색적인 체험! 가이드의 설명에 따라 산을 타기 때문에 그리 위험하지 않습니다. 트레킹을 마치고 온천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효도 여행으로도 좋습니다. 


퀸즈타운 가시는 분이라면 꼭 프리즌 조셉에서 트레킹을 해보세요. 



Milford Sound


 


수 만년 빙하가 만들어낸 절경을 바라볼 수 있는 곳입니다. 

눈으로 뒤덮인 산 아래 호머터널을 지나가는 길 또한 웅장하고 멋있습니다.

밀포드 사운드는 크루즈를 타고 감상하기 때문에 힘들지 않습니다. 반지의 촬영 장소답게 아름다운 장관은 물론 신비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요. 보웬폭포를 바라보면 자연스럽게 영화의 장면들이 하나씩 떠올려집니다. 마치 요정들이 나올 것만 같아요.


 


아름다운 자연경관만 보기에 조금 지루하신 분들은 퀸즈타운에서만 즐길 수 있는 빙산 타기, 보드, 스키, 번지점프 등 버라이어티한 액티비티를 즐겨보세요. 



여행은 떠나기 전의 설렘만으로도 충분히 행복한데요. 적금을 넣을 때 마다 여행 준비를 하나씩 하는 것 같아 더욱 기분이 좋습니다. 멋진 여행을 위한 첫걸음으로 적금을 시작해보세요. ^^ 




IBK꽃보다청춘통장 더보기

정기적금 | 중금채




본 게시글은 IBK기업은행의 금융상품을 홍보하기 위해 제작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이 게시글은 요약된 내용이니 자세한 사항은 자세히보기를 클릭해서 IBK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준법감시인 심의필 제2014-1449호(2014.09.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