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카드 긁으면 바로 저축되는 IBK평생설계저금통 출시

by IBK.Bank.Official 2015. 4. 8.



요즘은 현금보다도 카드를 많이 사용하는 추세이지만, 그래도 집집이 저금통 한 개씩은 있을 겁니다. 빨간 돼지저금통에 남은 동전이나 지폐를 조금씩 넣다 보면 어느새 저금통이 꽉 차서 배를 가르던 즐거운 추억도 생각나고요. 푼돈을 넣었을 뿐인데 나중에는 묵직한 용돈이 되어있는 것을 보면 저축의 힘을 느낄 수 있죠. 


이처럼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로 결제할 때마다 잔돈이 적금이나 펀드로 이체되어 모인다면 어떨까요? 


IBK기업은행에서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를 결제할 때마다 본인이 설정한 금액 또는 1만 원 미만 잔돈을 결제계좌에서 적금이나 펀드로 자동 이체해 주는 ‘IBK평생설계저금통’ 상품을 출시했습니다.


적금이나 펀드로 자동 적립

예를 들어 하루 3회 카드결제 때마다 3,000원씩 자유적립식 펀드에 적립하기로 설정하면, 하루 최대 9,000원이 카드결제계좌에서 지정된 펀드로 입금됩니다. 적립 횟수는 1일 5회까지 설정할 수 있으며, 적립되는 상품은 최장만기 21년 적금인 ‘IBK평생든든자유적금’과 자유적립식 펀드 중 선택 가능합니다. 



정액 또는 잔돈으로 적립 


카드 결제 때마다 10만 원 이하 금액을 직접 선택하는 정액적립 방식과 결제금액의 1만 원 미만 잔돈을 적립하는 잔돈 적립방식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잔돈 적립방식은 카드로 1만 6,000원을 결제하는 경우 만원 단위(2만 원)에서 남는 4,000원이 적립됩니다.



IBK기업은행 카드로 가입하세요

가입하시기 위해서는 기업은행 신용(체크)카드를 보유하고, 카드대금을 기업은행 계좌로 결제해야 합니다.


비스 출시를 기념해 가입고객 전원에게 올해 말까지 기업은행 ‘기은센’ 캐릭터가 등장하는 사자성어 게임 어플리케이션(교육부지정 한자를 활용한 교육용 앱)을 무료로 드립니다. 


푼돈모아 목돈 만드는 IBK평생설계저금통 상품가입은 가까운 영업점이나 고객센터(1566-2566)로 문의하세요!


[준법감시인 심의필 제2015-887호(2015.04.09)]

** 본 게시글은 IBK기업은행의 금융상품을 홍보하기 위해  제작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이 게시글은 요약된 내용이니 자세한 사항은 자세히보기를 클릭해서 IBK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 남용은 가계경제에 위협이 됩니다.

※연체이자율 (최저 연 16.5% ~ 최고 연 24%)은 정상이자율 및 연체일수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