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참! 좋은 은행, IBK기업은행 주간 핫뉴스 - 4월 2주

by IBK.Bank.Official 2015. 4. 13.



기업은행, ‘IBK 핀테크 DREAM 공모전’ 개최


IBK기업은행은 핀테크 분야 창업기업과 사업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한 ‘IBK 핀테크 DREAM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공모분야는 사업부문과 아이디어부문으로 나뉜다. 사업부문은 핀테크 분야 중소기업 또는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사업제안서를 접수받으며 아이디어 부문은 자격 제한 없이 핀테크 분야 아이디어를 공모한다.  

한편 기업은행은 7일 서울 을지로 본점에서 권선주 기업은행장 및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IBK금융그룹 핀테크 DREAM 지원센터’를 출범했다. 




한국무역협회-IBK 기업은행 '중소•중견기업 온•오프라인 수출지원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한국무역협회(회장 김인호)와 IBK기업은행(은행장 권선주)은 7일 삼성동 트레이드타워에서 '중소•중견기업 온•오프라인 수출지원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 임직원들이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IBK기업은행, 여자배구 우승기념 ‘특판예금’ 출시


IBK기업은행(은행장 권선주)은 알토스 여자배구단의 2014-2015 V리그 우승을 기념해 총 5000억원 한도로 특별예금을 6일부터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예금은 개인고객 대상으로, 중금채는 1년 2.15%, 정기예금은 6개월 1.89%, 1년 1.92% 금리가 제공된다.  



기업은행 ‘IBK소상공인희망대출’ 판매


IBK기업은행(은행장 권선주)은 카드매출대금으로 대출금을 자동 상환할 수 있는 ‘IBK소상공인희망대출’을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대상은 1년 이상 동일 사업장을 운영하고 있고, BC카드사 포함 5개사 이상 카드사와 가맹점 등록이 되어 있는 사업자다. 기업은행은 대상 기업에 총 2000억원 한도로 대출금을 지원한다.




동부산폴리텍대학, 기업은행 장학금 수여식 개최


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학장 한상규)는 8일 교내 세미나실에서 우수학생을 대상으로 IBK기업은행 장학금 수여식을 가졌다. 이날 산업설비학과 최지웅 학생 등 5개학과 25명에게 총 250만원의 장학금이 전달됐다.




기업은행 포항공단지점 지역인재양성 장학금 전달


IBK기업은행 포항공단지점은 지난 1일 한국폴리텍대학 포항캠퍼스를 찾아 지역 우수인재양성을 위해 써달라며 장학금 300만원을 전달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