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내 손안의 은행, 「i-ONE뱅크」 출시

by IBK.Bank.Official 2015. 6. 18.



2015년 6월 19일, 지금까지의 모은 모바일뱅킹 서비스를 잊게 할 최첨단 블록버스터 앱!!



고객님이 원하는 모든 은행 서비스가 스마트폰 앱 하나에 들어가 있다면?!

지금까지의 모든 모바일 뱅킹 서비스를 잊게 할 최첨단 블록버스터 앱, 「i-ONE뱅크」가 오픈되었습니다.




스마트폰 안에 들어온 은행


「i-ONE뱅크」는 한마디로 “내 손안의 은행”입니다. 

스마트뱅킹 서비스에 은행권 최초로 화상 및 채팅상담 지원, 개인별 맞춤형 상품추천, 평생설계와 지출관리 등 명실상부한 인터넷 전문은행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공인인증서 없이도 ID/PW 로그인으로 계좌와 카드 사용 금액을 조회할 수 있으며 예·적금, 펀드, 대출 등 200여개 금융상품을 365일 24시간 가입할 수 있습니다. 은행 업무시간에 맞춰 방문할 필요가 없다는 점~ 


또한, 핀테크기업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핀테크기업 ‘더치트’의 사기거래 방지 솔루션과 “IBK핀테크 Dream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한 지역상점 P2P대출 중계서비스 ‘펀다’, 개인 자산관리 솔루션 ‘텐큐브’, 아르바이트 전용 급여이체 ‘샐러리피플’ 등을 향후 「i-ONE뱅크」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경험해보지 못한 똑똑한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 이제 하나(ONE)로 통하세요.


「i-ONE뱅크」 이름이 궁금해요~


똑똑한(intelligent), 나만의(individual), 인터넷 전문은행(internet bank)을 의미하는 ‘i’와, 

고객이 원하는 모든 은행 서비스를 하나(one)의 앱으로 제공한다는 ‘ONE뱅크’가 합쳐진 이름입니다. 

고객님들에게 기존에 경험해보지 못한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새로운 은행채널로서 자리매김하겠다는 의지를 담았습니다. 




나만을 위한 「i-ONE뱅크」의 특별한 매력 5가지


1. 하나의 앱으로 모든 서비스를 한번에


별도의 추가 앱 설치 없이 뱅킹서비스, 상품가입, 자산관리 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어르신을 위한 서비스 확대 


저시력의 고객님을 위한 큰글씨뱅킹을 탑재하고 퇴직연금 및 IBK연금보험 등 어르신을 위한 서비스가 포함되었습니다.


3. 나만을 위한 전문가와 1:1 금융상담


고객맞춤형 금융상품 추천기능과 다양한 상품검색 기능으로 내게 필요한 상품을 빠르게 찾아줍니다. 

특히 금융권 최초로 화상상담과 모바일채팅상담을 동시 지원하며, 주말과 공휴일을 포함한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가입할 수 있습니다.


4. 나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금융 설계 


「i-ONE뱅크」로 나의 금융 라이프사이클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연령과 상황에 맞는 상품추천 서비스, 고객의 체계적인 은퇴준비를 위한 IBK평생설계, 지출관리 기능을 통해 스마트폰에서도 본격적인 자산관리가 가능합니다. 


5. 나의 모든 금융정보를 관리하는 "my ONE뱅크" 메뉴


최근 거래내역이나 금융상품바구니, 만기도래 상품현황, 나의 금융멘토 등 중요한 나의 금융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도넛이 모이면 금리가 쌓이는 특별판매예금 



한편, 「i-ONE뱅크」 오픈을 기념하여 특별판매예금을 출시합니다. 

거치식(실세금리정기예금)은 최고 연 2.15%, 적립식(자유적립식적금)은 최고 연 2.30%의 금리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i-ONE뱅크」 앱과 페이스북을 통해 재미있는 방법으로 우대금리까지 제공합니다. 


이용 실적에 따라 쌓이는 도넛 개수를 기준으로 최고 연 0.3%p의 우대금리를, 

기업은행 페이스북 이벤트의 좋아요 숫자에 따라 0.2%p의 특별우대금리 추가 제공합니다. 

특별판매예금은 「i-ONE뱅크」 앱을 통해서만 가입할 수 있으며, 10월 31까지만 판매하니 놓치지 마세요. 



「i-ONE뱅크로 더욱 편리한 금융생활 누리시고 특별판매예금으로 우대금리도 챙기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