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참! 좋은 은행, IBK기업은행 주간 핫뉴스 - 7월 4주

by IBK.Bank.Official 2015. 8. 3.


IBK기업은행, ‘i-ONE뱅크’ 유럽 여행권 증정 이벤트





IBK기업은행이 27일부터 한달간 'i-ONE뱅크 하고 유럽으로 떠나자!'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벤트 기간 중 'i-ONE뱅크'를 처음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6명을 추첨해 최고 300만원 상당의 유럽여행권을 증정하며, 또 30일 동안 매일 선착순으로 100명씩 총 3000명에게 스타벅스, 롯데리아 등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합니다.



창립 54주년 맞은 IBK기업은행… 이젠 국민 모두의 은행


오는 8월 1일,  IBK기업은행이 창립 54주년을 맞이합니다. 중소기업과 반세기를 함께 해온 IBK기업은행이 ‘국민 모두가 거래하는 은행’으로 탈바꿈하며 진정한 대한민국 1등 은행으로 자리 매김하고 있습니다. 특히 올해는 회사를 대표하는 새 캐릭터를 탄생 시키며 많은 고객에게 한 발 더 가까이 다가가고 있습니다. 



IBK기업은행, 제12회 기업인 명예의 전당 헌정자 선정


IBK기업은행이 ‘제12회 기업인 명예의 전당’헌정자로 홍순겸 동양피스톤㈜ 회장, 김영기 ㈜휴롬 회장, 성규동 ㈜이오테크닉스 회장을 선정하였습니다. 2004년부터 시작한‘기업인 명예의 전당’은 회사를 초우량 기업으로 성장시켜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한 기업인을 선정합니다. 매년 명예의 전당 선정위원회가 기술력과 수출실적, 기업가정신, 사회공헌도 등을 종합 평가해 선발하며 이번 헌정자를 포함해 지금껏 32명이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IBK기업은행, 조직문화 가이드북 제작


IBK기업은행이 10월 '조직문화 가이드북'을 제작해 1만3000여명 전 직원에게 배포할 예정입니다. IBK기업은행은 조직문화 가이드북에 IBK기업은행 직원으로서 갖춰야 할 기본자세, 업무 처리방식, 소통 방법 등을 정리하여 수록할 방침입니다. 가이드북은 딱딱한 방식에서 벗어나 재미있고, 읽기 편하게 구성될 예정으로 IBK기업은행의 핵심가치와 최고경영자(CEO) 등의 경영철학을 소개하고 직원들에게 필요한 내용은 주제별 에피소드 방식으로 담기게 됩니다. 



평택시-IBK기업은행, 동반성장 협력사업 ‘협약’


경기 평택시는 27일 평택시청 대외협력실에서 평택시와 IBK기업은행간 중소기업의 공동성장 지원 확대를 위한 ‘동반성장 협력사업’ 협약식을 가졌습니다. 동반성장 협력 사업은 평택시와 IBK기업은행간 1:1매칭으로 상생펀드를 조성해 자금난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에 저리의 운영자금 대출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지난 1월부터 대출재원 20억원을 조성해 협약을 체결해 추진해 왔으며 메르스로 인한 기업의 경영악화를 최소화하기 위해 대출재원을 80억원으로 확대조성 추진하기로 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