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전자금융 피해가 걱정된다면, IBK기업은행 온오프안심서비스

by IBK.Bank.Official 2016. 6. 10.


기업대상 보이스피싱이 갈 수록 증가하는 요즘.

특히 주말이나 퇴근 후에 전자금융 피해가 급증하는 탓에 사장님들의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라고 하는데요. 이런 기업들을 위해 안심할 수 있는 '온오프 안심서비스'가 등장했다고 합니다. 


스마트폰으로 스마트하게 전자금융거래를 껐다 켰다 하는 '온오프 안심서비스', 어떻게 사용하는 지 한번 알아볼까요?






1. 온오프 안심서비스가 뭐죠?



영업점에서 발급받은 온오프 안심카드를 지정된 스마트폰에 접촉해 인터넷뱅킹, 스마트뱅킹, 텔레뱅킹, 자동화기기 등 4가지 거래를 가능(ON)하게 하거나 차단(OFF)되도록 설정하는 서비스입니다. 차단 상태가 되면 다시 이용상태로 전환하기 까지 로그인 거래가 제한됩니다.



2. 온오프 안심서비스는 누구에게 필요한가요?


온오프 안심서비스는 개인 혹은 법인 기업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됩니다. 전자금융 사기로 불안아거나 이용자가 너무 많아 자금관리가 어려운 경우, 또 장기간 전자금융 거래를 차단하고 싶거나 특정채널로만 전자금융거래를 이용하고 싶은 분 모두에게 추천합니다!

현재 NFC기능이 있는 안드로이드, OS 스마트폰을 소유한 고객은 누구나 사용이 가능합니다.



3. 온오프 안심카드는 어디서 받을 수 있나요?



온오프안심카드는 하나의 사업자 번호에 카드 1매만 발급 가능하며, 2016년 12월 31일까지 IBK영업점을 통해 무상으로 지급됩니다. (이후 카드발급 수수료 : 3,000원) 한편 온오프안심카드는 NFC기반의 금융 IC칩으로, 현금카드 기능도 가능합니다.



4. 어떻게 이용하는지 알려주세요!



1. i-ONE뱅크 기업 앱을 실행합니다.

2. 공인인증서로 로그인해주세요.

3. 채널별 이용 또는 차단을 설정합니다.

4. 발급받은 온오프 안심카드 NFC접촉해주세요!


i-ONE뱅크 기업 앱 다운로드

구글 플레이스토어 / 애플 앱스토어






공감꾸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