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예비 부부를 위한 합리적인 선택, 결혼박람회

by IBK.Bank.Official 2016. 9. 22.



인륜지대사(人倫之大事), 흔히 사람은 태어난다고 말합니다. 첫째는 부모로부터, 째는 결혼하며 새로운 가정을 형성하는 것을 말합니다. 혼례가 무엇보다 중요한 일이라고 판단한 조상들은 인륜지대사, '사람에게 있어서 행해야 가장 '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을 꿈꾸었더라도 막상 결혼식이 부담되어 망설이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합리적으로 결혼식을 올리고 싶다면 '웨딩박람회' 다녀오시는 어떨까요?

 

결혼준비의 모든 것! 웨딩박람회

 

웨딩박람회는 그대로 결혼에 필요한 모든 요소를 곳에서 번에 해결할 있는 예비 부부들을 위한 고객 맞춤형 이벤트입니다. 웨딩박람회에 방문하시면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부터 예물, 신혼여행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업체를 만나실 있습니다.

하지만 웨딩박람회를 찾아가는 것보다 자신에게 맞는 컨설팅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진출처=시선뉴스 httpwww.sisu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805)


투명하게 가격을 공개하는 업체를 선정

 

대부분의 사람이 인생을 살며 번의 결혼식을 치릅니다. 처음이자 마지막일 결혼식, 그만큼 업체 선정은 중요합니다.

일간지 보도에 따르면 결혼식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가격 거품이 상당하다고 합니다.  하루 이틀 이야기가 아닙니다. 광고 문구에는 '80%할인'처럼 선정적인 문구를 제시하지만 정작 정확한 가격정보는 밝히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결국 예비 부부의 부담으로 이어지게 되는데요, 그만큼 상품 가격이 투명하게 공개된 업체를 선정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공동할인' 이용하는 것도 합리적인 방법!

 

최근 웨딩 업체들끼리 협동조합 형식처럼 공동으로 이익을 줄인 '공동할인가격' 상품을 진행하는 추세입니다. 결혼 비용이 부담되신다면 이러한 공동할인상품 프로그램을 이용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웨딩박람회를 방문하시기 전에 알아두어야 Tip!


사전예약을 하지 않으면 오래 기다릴 있습니다.   또한, 사전예약을 하시면 다양한 사은품과 혜택을 제공하는 업체가 많기 때문에 더욱 합리적일 있습니다


결혼과 같은 생애주기별 이벤트 발생 특별중도해지금리가 적용되는 은행상품을 이용하시면 결혼 비용 부담을 줄일 있습니다. IBK기업은행은 예비부부의 행복한 결혼을 응원합니다.


목돈모으기 IBK평생한가족통장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