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BK 뉴스톡

대한민국의 힘! 2019 강소 벤처기업 일자리 박람회

by IBK.Bank.Official 2019. 3. 29.

중소기업에 대한 인식개선과 양질의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자 IBK기업은행과 중소기업중앙회를 비롯한 총 11개의 기관이 힘을 모았습니다. 이번 박람회는 중소기업 유관기관들이 추천하는 강소벤처기업의 채용과 구직자와의 성공적인 일자리 매칭을 위해 개최됩니다.


주요 행사 안내

이번 박람회는 크게 채용관, 홍보관, 컨설팅관, 그리고 부대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먼저 채용관에서는 각 유관기관들이 선별한 우수 강소벤처기업 100개사가 참여하여, 박람회 현장에서 총 500명을 채용할 예정입니다.

홍보관에서는 중소기업 유관기관들이 다양한 일자리 정책정보를 소개해드리고 있으며, 컨설팅관에서는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하여 AI 자기소개서 컨설팅이 이루어지고, VR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가상면접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부대행사관에서는 구직자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취업지원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또한, 박람회 현장에서 얼리버드 이벤트, 사전면접 신청 구직자 이벤트 등 다양한 경품을 드리는 이벤트가 함께 진행될 예정입니다.


사전 안내 사항

일자리 박람회를 더 알차게 즐기고 싶은 분들은 주목! 두가지 사전 안내 사항을 알려드릴게요.


1. 사전면접

이번 2019 강소벤처기업 일자리박람회에서는 구직자분들의 편의를 위해 사전 면접신청 시스템을 운영합니다. 박람회 사이트(https://ibkonejob.co.kr/eme/ssm/expoMain.do)에 접속하여 로그인한 뒤, 면접을 희망하는 기업과 채용공고를 선택하여 사전면접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2. 면접지원금지원

현장에 방문하시는 구직자 여러분의 성공취업을 지원하기 위해 현장 면접지원금 2만원을 지원해드립니다. 면접지원금은 IBK기업은행에서 주최하는 모든 박람회에서 1인당 1회만 지원되며, 이전 박람회에서 1회 받으신 구직자는 지원이 불가합니다.

지원대상 : 박람회 현장에서 채용기업에 면접을 보신 구직자

수령방법 : 현장면접 진행하고 인사담당자에게 면접확인증 수령 후 면접자 본인이 작성

IBK면접지원금 지급처 방문하여 수령 (*IBK기업은행 계좌로 입금,신분증 지참 필수)

 

더 자세한 내용은 박람회 홈페이지 https://ibkonejob.co.kr/eme/ssm/expoMain.do)에서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중소기업을 대표하는 기관들이 한 자리에 모인 2019 강소벤처기업 일자리 박람회를 통해 유익하고 알찬 정보 얻으시길 바라며, 모든 구직자 여러분의 성공 취업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