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BK 뉴스톡

【하반기 성수기 대비 아마존 판매 확대 전략 세미나】 참가 안내

by IBK.Bank.Official 2023. 8. 22.

 

  글로벌 경기 침체와 장기화된 인플레이션으로 여전히 불안정한 공급망 상황, 블랙프라이데이와 크리스마스, 연말 등 다가올 하반기 성수기를 대비하는 아마존 셀러분들을 위한 온라인 해외 판매 확대 전략은 무엇일까요?

 

  다가오는 글로벌 쇼핑 성수기(블랙 프라이데이, 크리스마스)를 대비하여 IBK기업은행과 아마존 글로벌셀링 코리아, 삼성SDS, 페이오니아, UL솔루션즈가 해외온라인마켓 셀러분들을 위해 한 자리에 모였습니다.

 

   8 25일 개최되는 이번 세미나는 아마존 신규 셀러부터 하반기 성수기를 대비해 수익을 극대화 하고자 하는 기존 수출 기업 모두를 위한 내용으로 준비했으며, 아마존의 입점 및 활용 노하우, 판매대금 인출, 해외 인증 등 각 분야 전문가가 전하는 아마존 해외 판매의 A to Z를 함께하실 수 있습니다.

 

  IBK기업은행을 포함한 삼성SDS, 아마존 글로벌셀링, 페이오니아, 유엘 솔루션즈 총 5개 회사의 전문가들이 분기마다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세미나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올인원 글로벌 서비스 플랫폼 ADMTMAX(에이디엠티맥스)의 특별 강연도 놓치지 마세요!

 

 

세미나 및 상담세션 신청하기

url링크: http://ibk.kr/ibkamazonseminaBLOG

 

 

신청서 작성완료 시 참석이 확정 되며, 세미나 하루 전 기재한 메일주소로 안내 메일을 발송드립니다.

세미나 관련 자세한 사항은 거래 영업점 또는 외환마케팅팀(02-2031-5432, 02-729-6267)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