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BK 상품톡

기계거래도 IBK기업은행에서! 「기계거래 BOX」출시! 판매등록하면 백화점상품권도 드려요!

by IBK.Bank.Official 2024. 3. 12.

안녕하세요. IBK기업은행입니다!
기업은행에서 기계·설비 거래를 위한 신규 플랫폼을 출시했습니다!

바로 기계거래BOX 인데요!

개인이든 기업이든 상관없이! 
새것부터 중고까지!! 어떤 기계든! 
판매나 구매하고 싶은 고객을 위한 IBK만의 기계거래 전문 플랫폼입니다.

기계 판매 등록을 하면, 선착순 100개 기업에게는 신세계상품권 3만원권도 증정한다고 하는데요.

 

기계거래BOX에서 판매등록하면 경품 증정!

「기계거래BOX」신규출시 이벤트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기간 : 2024.3.11.(월) ~ 6.28.(금) (경품소진 시 조기 종료)
- 대상 : 판매등록 선착순 100개 기업 대표자 중 
IBK기업은행에 선택적 개인(신용)정보 수집·이용 동의서(상품서비스 안내) 마케팅 동의가 되어있는 고객
- 경품 : [신세계백화점] 30,000원 상품권(기프티콘)
- 발표 : ‘24.7월 중 예정

-기계거래BOX 구경하러 가기 : https://machine.ibkbox.net

※ 본 이벤트는 물품 판매등록을 하시는 경우 자동응모되며, '개인(신용)정보 마케팅 활용 동의' 고객을 대상으로 합니다.
※ 경품지급 시점 등록된 고객정보(휴대폰번호 등)가 다를 경우, 사전 통보 없이 취소될 수 있으니 사전에 고객정보 확인부탁드립니다.
※ 본 이벤트의 기간, 내용, 사은품은 사전 고지없이 변경 또는 중지 될 수 있습니다.
※ 모바일 상품권은 유효기간 내에만 사용 가능하며, 연장·환불·재발송이 불가합니다.
※ 경품 제공시점 유효한 게시물에 한하여 지급하며, 중복 수령이 불가합니다. (사업자번호 기준)
※ 문의 : IBK BOX 고객센터 ☎02-729-7633



 

준법감시 심의필 제2024-1329호(2024.03.12) 유효기간(2024.09.07)
※ 금융상품 관련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상품(서비스)설명서 및 약관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일반금융소비자는 「금융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19조 제1항에 따라 IBK기업은행으로부터 충분히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그 설명을 이해한 후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