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참! 좋은 뉴스] IBK기업은행 주간 핫 뉴스 - 5월 2주차

by IBK.Bank.Official 2012. 5. 7.

 

참! 좋은 은행, IBK기업은행 주간 핫 뉴스 - 5월 2주차

 

가정의 달 5월의 째주가 시작되었습니다. 내일은 어버이날! 모두들 부모님 선물은 어떤 걸로 준비하셨나요? 정성이 가득 들어간 선물도 좋지만 부모님의 두 손을 꼭 잡고 '사랑해요'라고 말씀드려보는 건 어떨까요? 그 어느 선물보다 더 감동적이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그럼~ 지난 한주의 IBK기업은행 소식과 함께 이번주도 힘차게 달려볼까요!

 

 

핫 이슈 1. IBK기업은행에 신규 가입하면 2억원 규모의 선물이 우르르르~

 

 

IBK기업은행은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 중 눈에 띄는 한가지! 신규 가입 개인고객과 일자리를 늘린 기업고객을 대상으로 2억원 규모의 경품을 제공하는 사은행사를 진행하는데요. 개인고객은 올해 상반기 중 예금·방카·펀드·스마트뱅킹 등 하나 이상 신규 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451명에게 LED TV, 피크닉세트 등 경품을 증정하고, 기업고객은 잡월드를 통해 채용을 늘린 우수기업 100곳을 선정해 여수엑스포 관람권 등의 혜택을 제공하니, 이렇게 어마어마한 선물 놓치지 마세요!

 

원문보기 : 디지털타임스 :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2050102019957741002

 

 

 

핫 이슈 2. '송해의 힘' IBK기업은행이 김연아를 눌렀다고?

 

 

요즘 TV에서 IBK기업은행의 '송해 선생'을 모르면 간첩이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IBK기업은행은 전국노래자랑의 MC 송해를 모델로 발탁해 톡톡한 재미를 보고 있는데요. 송해 선생을 기용하자 고객이 급증하고 예금이 1천억 원대에 육박하며, 광고 상기도가 급상승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송해 광고를 보고 기업은행을 찾은 고객으로 접수된 사례가 152건에 이른다고 하니 정말 엄청나죠?

광고효과 조사에서 최초 상기도 부문에서 IBK기업은행이 31.7%로 공동 1위를 차지. 15.7%에 그쳤던 지난해 9월보다 무려 16%나 증가했습니다. 비보조 상기도 부문에서는 66.1%로 단독 1위에 올랐습니다.

젊은 인기스타를 모델로 기용한 타 은행에 비해 단순하고 평범한 광고로 최대의 효과를 거둔 '송해광고'의 후속편도 기대해 보겠습니다.

 

원문보기 : 데일리안 :  http://www.dailian.co.kr/news/news_view.htm?id=285755&sc=naver&kind=menu_code&keys=2

 

 

 

핫 이슈 3. 근로자를 위한 휴(休)이벤트

 

 

IBK기업은행은 근로자의 날을 기념해 5월 한달간 급여생활자를 위한 휴(休)이벤트를 실시합니다. '휴(休)이벤트'는 일상 업무에 지친 직장인들에게 휴식을 선물하기 위한 것으로 기업은행 통장으로 급여를 받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국민관광상품권과 영화티켓 등 551명에게 선물을 드립니다. IBK기업은행 홈페이지나 모바일홈페이지(mini.ibk.co.kr)를 통해 직접 참여할 수 있으며, 5월에 기업은행 통장으로 첫 급여를 받는 고객은 자동 응모됩니다. 지난번 블로그에서도 소개해드렸던 근로자를 위한 휴(休)이벤트, 다시 한번 살펴볼까요?

 

근로자를 위한 휴(休)이벤트 살펴보기 클릭>

 

원문보기 : 아시아경제 : http://www.asiae.co.kr/news/view.htm?idxno=20120430103128635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