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참! 좋은 은행, IBK기업은행 주간 핫뉴스 - 11월 4주차

by IBK.Bank.Official 2012. 11. 26.

참! 좋은 은행, IBK기업은행 주간 핫뉴스 - 11월 4주차


IBK기업은행 이웃님들! 행복한 주말 보내셨나요? 벌써 11월의 마지막 주 IBK기업은행 주간 핫 뉴스 보내드립니다. 이번주 부터 조금 일찍 겨울이 찾아와 기온이 영하로 떨어진다고 하니 이웃님들 외출하실 때는 따뜻하게 입으셔서 감기에 들지 않게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자, 11월 마지막주도 변함없이 IBK의 핫뉴스로 따뜻하게 시작 하세요 ~!



핫뉴스 1. 기업은행, 제주 서귀포에 '사랑의 밥차' 1호 기증



핫뉴스 시작은 IBK기업은행이 전해드리는 아주 따뜻한 소식으로 함께합니다. IBK기업은행은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해 '참! 좋은 사랑의 밥차'를 전국 자원봉사센터에 지원하기로 하고 제주도 서귀포시자원봉사센터에 1호차를 기증했습니다. 22일 기업은행에 따르면 이날 제주도 서귀포시 매일올레시장에서 김규태 기업은행 수석부행장과 김재봉 서귀포시장, 노상준 서귀포시자원봉사센터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밥차 전달식과 배식 봉사활동이 진행 하였습니다.


원문보기 : 아주경제 : http://goo.gl/kiWWx



핫뉴스 2. KT-IBK, IBK스마트브랜치 1호점 오픈



IKT와 IBK기업은행은 23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올레플라자에서 이석채 회장, IBK 조준희 은행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IBK스마트브랜치 1호점을 열었습니다. IBK스마트브랜치는 기존의 은행점포와 달리 올레플라자 공간에 샵인샵 형태로 입점한 기업은행의 새로운 지점으로, 통신-금융 융합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신개념 공간 입니다. 한번의 방문으로 올레플라자에서 유무선 통신서비스 업무를, IBK에서는 은행 업무를 원스톱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올레프라자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IBK스마트브랜치를 체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원문보기 : 한국금융신문 : http://goo.gl/6zkYe



핫뉴스 3.IBK기업은행, 소외 아동들과‘1박2일 생태캠프’개최.



IBK기업은행(www.ibk.co.kr, 은행장 조준희)은 17~18일 양일간 저소득층 및 다문화 가정 자녀 등을 초청해 충남 태안군 소재 태안해안국립공원에서 ‘생태체험캠프‘를 실시하였습니다. 이번 캠프에는 저소득층/다문화 가정의 자녀 43명과 이들의 멘토역할을 하고 있는 중소기업 근로자 자녀 47명 등 100여명이 참가해, 철새탐조와 갯벌체험, 노을길 산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국립공원의 아름다움을 체험했습니다. 


원문보기 : 중앙일보 : http://goo.gl/614e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