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참! 좋은 통통카드로 통신비 아끼기

by IBK.Bank.Official 2013. 6. 19.

참! 좋은 통통카드로 통신비 아끼기


밥 먹고 데이트 하고 함께 많은 시간을 보내고도 떨어져 있는 동안 뭐 그렇게 할 말이 많은지 폭풍 전화통화를 이어가는 커플들이 주위에 많이 있습니다. 사소한 것들까지 함께 공유하고 나누고 싶은 사랑스러운 마음에서 나오는 현상이겠죠. 하지만 요즘 스마트폰이 활성화 되면서 무제한 통화 요금제는 사라지고 커플 요금제를 맺자니, 친구들과의 통화비가 걱정되고.. 커플 분들이라면 이런 고민 한 번쯤은 해보셨을거란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오늘은 남자친구와의 달달한 통화는 지키고 통신비는 최대한 저렴하게 내길 원하는 분들에게 딱 맞는 맞춤형 카드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통통카드의 통큰혜택

통신비 혜택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제안하는 카드는 바로 기업은행의 참! 좋은 통통카드입니다. 이름부터 깜찍한 이 카드는 최근에 출시된 통신비 할인용 카드입니다. 휴대전화 요금은 물론이고 인터넷과 IPTV, 인터넷전화 등 다양한 통신요금을 최고 3만원까지 할인해주는 카드죠.





참! 좋은 통통카드는 사실 통신비 혜택 외에 다양한 혜택은 없습니다. 하지만 통신이라는 키워드에 혜택을 집중시켜 놓았습니다. 사실 시중에 나와있는 다양한 신용카드들은 항목만 많이 내세워 마치 엄청난 커버리지를 갖고 있는 것처럼 포장하곤 합니다. 정작 살펴보면 적은 할인율에 별 도움이 되지 않는 경우가 더 많은데도 말이죠.


통통카드는 이름처럼 통신비를 통! 크~게 할인 해줍니다.



통통카드 추천 대상

다시 한 번 말씀 드리지만 참! 좋은 통통카드는 통신비 할인 특화 카드입니다. 영화와 같이 부수 혜택은 많지 않죠. 하지만 영화나 외식쪽의 혜택을 해주는 카드는 수도 없이 많습니다. 허나 통신비를 5%도 아닌 20%까지 할인해주는 카드는 아마 통통카드밖에 없을 것입니다. 그리고 '영화를 자주 보지 않는데, 놀이공원도 딱히 방문하지 않는데.. 연회비 비싼 카드를 꼭 이용해야 하나?'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매 달 내는 핸드폰 요금을 집중적으로 할인받을 수 있는 통신비 할인 특화 신용카드, 참! 좋은 통통카드를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