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참! 좋은 은행, IBK기업은행 주간 핫뉴스 - 4월 1주

by IBK.Bank.Official 2014. 4. 7.

IBK기업은행 희망시리즈 '강원도편' 광고

참! 좋은 은행, IBK기업은행 주간 핫뉴스 - 4월 1주


‘구수한 사투리로 친근하게’…IBK기업은행 TV광고 눈길

IBK기업은행(은행장 권선주)이 사투리로 전달하는 새로운 TV광고 시리즈를 선보인다. 새 광고는 ‘기업은행에 예금하면 기업을 살리고 일자리가 늘어난다’는 희망 메시지로 강원도와 충청도, 경상도, 전라도 등 총 4개 지역의 사투리 시리즈로 제작돼 차례로 방영된다.


기업은행 ‘’기업, 개인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
기업은행은 중소기업과 개인 고객에게 맞춤형 교육, 서비스, 상품을 제공하는 ‘’힘내라! 대한민국’’ 마케팅을 벌인다고 4일 밝혔다. 중소기업 고객에 대해선 ‘창업→성장→성숙→재도약’의 성장 단계별로 나눠 창업 인큐베이팅, 세무 강좌, 제품 홍보, 특허기술 사업화, 해외진출·부동산 자문, 인수합병(M&A)·가업승계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개인 고객은 영·유아와 학생을 대상으로 한 ‘금융경제교실’을 비롯해 대학생의 우수 중소기업·대기업 탐방, 학부모 상대 입시설명회, 중·장년층의 은퇴설계 상담과 여행 프로그램이 지원된다. 
기업과 개인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IBK기업은행의 노력이 보이네요^^


수원시-IBK기업은행 경제활성화 위해 맞손

수원시(시장 염태영)가 관내 중소기업의 경영안정과 구직자의 취업지원 등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IBK기업은행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을 통해 수원시 내 소상공인에 대한 금융 지원과 함께 대출금리를 인하하고, 중소기업의 판로개척 지원과 종합적인 경영컨설팅을 무료로 진행키로 했다.


이정철 IBK 감독 "정규시즌 우승만으로도 값지다” 
정규리그·챔피언결정전 통합 2연패 타이틀은 놓쳤지만 이정철(54) IBK기업은행 감독의 표정에는 만족감이 묻어났다. 정규리그 우승팀인 IBK기업은행은 4일 경기도 화성종합실내체육관에서 벌어진 2013-2014시즌 챔피언결정전 5차전에서 GS칼텍스에 1-3으로 패배, 시리즈 전적 2승 3패로 아쉽게 챔피언 타이틀을 놓쳤다.
이 감독은 경기 후 "정규리그 우승만으로도 값진 시즌이었다"고 돌아보며 "고생한 선수들을 칭찬해주고 싶다"고 밝혔다. 통합 2연패 타이틀을 놓쳤지만 IBK기업은행 선수들과 이정철 감독님 모두 수고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