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올해도 나홀로 집에? 크리스마스 제대로 즐기는 방법

by IBK.Bank.Official 2015. 12. 18.


 

12월의 가장 큰 행사 크리스마스. 매년 집에서 특선영화를 보는 것도 지겹고, 늘 똑 같은 데이트도 식상하기만 한데요. 조금 더 특별한 방법으로 크리스마스를 즐기고 싶지는 않으신가요? 


오늘은 IBK가 혼자가도 좋고 함께하면 더 좋은 크리스마스 축제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1. 2015 무역센터 윈터 페스티벌



 

코엑스에 특별한 크리스마스 마을이 생겼다고 하는데요. 올해로 두 번째를 맞이하는 무역센터 윈터 페스티벌은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사랑을 담은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대규모 겨울 축제입니다.


이번 축제는 'Warm Heart'를 주제로 무역센터 내 대형 크리스마스마을을 만들어 마을속에서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와 볼거리를 만날 수 있습니다. 직접 산타클로스와 사진도 찍고, 산타클로스 우체국에서 소망 편지도 쓸 수 있다고 하는데요. 크리스마스가 되면 산타클로스를 기다리던 설레임을 다시 한 번 느껴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행사기간 : 2015년 12월 10일 ~ 2015년 12월 31일

장소 : 무역센터 일원 및 코엑스 전시장 로비

홈페이지 : c-festival.com



2. 부산 크리스마스트리 문화축제


  


국내 대표 여행지 부산도 빼 놓을 수 없겠죠? 올해로 7번째를 맞이하는 부산크리스마스트리 문화축제는 부산역과 광복동거리 전역에서 화려하게 펼쳐집니다. 부산 크리스마스트리 문화축제는 거리 곳곳을 수놓는 아름다운 불빛과 초대형 트리, 스토리가 있는 포토존은 물론 축제 내내 문화공연이 펼쳐져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합니다. 

 

매년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부산 광복동, 남포동 일대가 인파로 북적이는데요, 대형 트리를 배경으로 사진도 찍고 흥겨운 연말 분위기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어 흥겨움이 저절로 생겨난답니다. 낭만이 가득한 도시 부산에서 크리스마스 즐기러 오이소~


행사기간 : 2015년 11월 28~2016년 1월 3일

장소 : 부산 남포동, 광복동 일대

홈페이지 : bctf.kr



3. 롯데월드 크리스마스 축제


롯데월드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화이트크리스마스'를 테마로 하는 '해피 크리스마스' 축제를 진행합니다. 롯데월드 곳곳에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장식과 눈사람 포토존 등으로 꾸며진 동화 속 산타마을이 조성된다고 하는데요. 산타할아버지의 호탕한 웃음소리와 함께 선물도 받는다면 정말 행복할 것 같습니다.

 


또한 축제 기간에는 하루 두 차례 어드벤처 내에 하얀 눈이 내리고, 해피 크리스마스 퍼레이드와 가족 뮤지컬쇼 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가 진행됩니다. 


동심을 자극하는 놀이공원! 아이처럼 마냥 즐겁게 크리스마스를 보내보고 싶다면 롯데월드 크리스마스 축제를 찾아 보는 건 어떨까요?

 

행사기간 : 2015년 11월 7일 ~ 2015년 12월 27일

홈페이지 : www.lotteworld.com



4. 어린왕자 별빛 축제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촬영지인 쁘띠프랑스에서는 매일 밤 아름다운 별빛의 동화나라를 만날 수 있는 '어린왕자 별빛 축제'가 열립니다. 드라마의 한 장면처럼 아름다운 불빛이 하나 둘 밝혀지는 '초능력 타임', 프랑스 몽펠리에 거리의 조명을 그대로 재현한 '거리조명'등 환상적인 볼거리와 직접 색칠하고 만들고 즐기는 다양한 체험 행사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북적이는 크리스마스에 동화 속 낭만을 느낄 수 있는 쁘띠프랑스에서 별 같은 그대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행사기간 : 2015년 11월 21일 ~ 2016년 2월 29일

홈페이지 : www.pfcamp.com



5. 에버랜드 크리스마스 판타지

 

크리스마스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축제가 에버랜드에서 열립니다. 12월말까지 열리는 에버랜드 '크리스마스 판타지'축제에서는 하루종일 흘러나오는 캐롤과 곳곳에 장식된 트리, 반짝이는 조명들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키는데요.



특히 올해의 하이라이트는 단연로맨틱 타워 트리입니다. 약 26미터의 거대한 크기의 트리가 화려한 조명으로 꾸며져 눈을 즐겁게 하는데요. 이 밖에도 캐롤에 맞춰 인공 눈이 흩날리며 행진하는 화이트크리스마스 퍼레이드와 100만개의 전구가 환하게 빛나는 야간 문라이트 퍼레이드가 열립니다. 

 

반짝반짝하고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느끼실 분은 에버랜드에서 '크리스마스 판타지 축제'를 즐겨보세요.


행사기간 : 2015년 11월 6일 ~ 2015년 12월 31일

홈페이지 : www.everland.com



올 겨울 사랑하는 연인, 친구, 가족과 함께 크리스마스 축제 들러보고, 더 따뜻하고 재미있는 겨울 보내시길 바랍니다. 모두 해피크리스마스~!


공감꾸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