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하나부터 열까지 명함으로 끝! i-ONE 직장인명함대출

by IBK.Bank.Official 2016. 5. 2.





바쁜 회사업무로 은행갈 시간은 없는 직장인분들 많으시죠? 게다가 대출 하나 받는데 챙겨야 할 서류들도 너무 많습니다. 그렇다고 무서류, 무방문을 강조하는 간편한 대출을 덥석 이용하기에는 걱정도 많이 되고요. 

이런 직장인들을 위해서 탄생한 혁신 대출상품, i-ONE 직장인명함대출을 소개합니다.  



직장인의 특권! i-ONE 직장인 명함대출 




명함을 보유한 직장인을 대상으로 빅데이터 신용평가를 활용하여 헬로 i-ONE 앱에서 간편하게 신속, 간편하게 지원하는 비대면 중금리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IBK기업은행을 처음으로 이용하는 신규고객들도 <헬로 i-ONE> 앱에서 계좌 개설 후, 대출실행이 가능합니다. 



i-ONE 직장인 명함대출 상품정보 


대상고객 

명함을 보유한 직장인 중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

 1) 명함을 보유한 직장인으로 현 직장에 6개월 이상 재직한 고객 

 2) 개인 CB등급 7등급 이내 고객 


대출한도

연소득 범위 내 최대 1천만원 (최소 1백만원)


대출기간 

일시상환/수시상환(마이너스대출) : 1년

매월 원리금균등분할상환 : 5년 이내 연단위 선택


기타

중도상환해약금 : 전액면제 


필요서류

현재 소속된 직장의 개인명함 (헬로 i-ONE앱을 통해 명함이미지 촬영)


*위 내용은 상품정보를 요약한 내용이며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준법감시인 심의필 제2016-1208호 유효기간(2016.4.29)

※ 상기 내용은 사전통보 없이 변경 가능하며, 당행 여신규정 및 관련 법률에 의거하여 금융기관의 신용관리대상 거래처로 규제된 경우 또는 연체자 등은 대출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대출원금 납입이 지연되거나 만기시 원금을 상환하지 않는 경우 연체이자가 부과 됩니다. 

※ 개별 상품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거래영업점 또는 IBK고객센터 (☎1566-2566)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은행거래와 관련하여 이의가 있을 때에는 IBK기업은행의 분쟁처리기구에 해결을 요구하거나 금융분쟁조정위원회 등을 통하여 분쟁조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금융감독원 : 국번없이 ☎1332, IBK기업은행 : ☎080-800-0119) 

※ IBK기업은행은 금품‧향응을 받지 않습니다. 윤리경영 위반 사실이나 개선이 필요한 경우 신고해주시기 바랍니다.(☎02-729-7490, e-mail : ibkethics@ibk.co.kr)



공감꾸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