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좋은 은행, IBK기업은행 주간 핫뉴스 - 7월 1주



기업은행, 연 10% 이하 대출금리 'IBK사잇돌중금리대출' 출시


IBK기업은행이 서울보증보험과 연계해 중간신용등급자에게 10% 이하의 대출금리로 생활안정자금을 지원하는 ‘IBK사잇돌중금리대출’을 출시했습니다. 고객이 영업점에 방문해 대출신청을 하면 기업은행은 서울보증보험(SGI)에 전산으로 보증을 요청하고 SGI의 신용보험증권을 담보로 대출을 실행하는데요. 대상은 급여소득자, 사업소득자, 연금소득자로 연소득 및 재직(사업영위, 연금수령) 기간이 일정 요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IBK기업은행 'IBK삼성페이 계좌결제 이벤트' 실시


IBK기업은행이 다음달 4일까지 삼성 페이 앱에 기업은행 입출금 계좌를 등록한 후 계좌결제 3회 이상 및 결제 누적금액이 3만원 이상인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제공하는 ‘IBK 삼성 페이 계좌결제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삼성 페이에 계좌 등록 시 ‘개인(신용)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약관에 동의한 고객은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4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 3번째, 33번째, 333번째 고객에게 갤럭시 S7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3000명에게 SPC 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합니다. 



IBK기업은행 'i-want 환전 페스티발' 이벤트 실시


IBK기업은행과 (주)하나투어와 공동마케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오는 9월 13일까지 환전이벤트를 실시합니다. 기업은행에서 환전하는 고객에게 하나투어 자회사인 SM면세점에서 사용 가능한 1만원 기프트카드 교환권과 최고 20%가 할인되는 VIP 멤버십 혜택을 제공합니다. 300달러 이상 환전한 고객(248명)에게는 동남아 항공권(2명, 1인 2매), 2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6명), 5만원 상당의 외식 상품 기프티콘(40명), 스타벅스 커피 음료권(200명)을 추첨을 통해 지급합니다. 



기업은행, '인천상륙작전’ 흥행 베팅.."1천만명 넘으면 55%수익"


흥행 전 부터 화제를 몰고 있는 영화 <인천상륙작전>. IBK기업은행은 이번 영화의 투자주관사가 되어 시나리오 분석, 흥행 전망, 투자자 모집 등 영화제작 첫 단계부터 직접 나서고 있는데요. 지난 2013년 콘텐츠투자부를 신설, 명량과 국제시장, 연평해전 등의 작품에 투자를 해왔습니다. 이번 영화는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5억원을 모았으며, 자회사 IBK투자증권이 운영하는 IBKS문화콘텐츠투자크라우드펀딩이 일정 흥행 이상을 거두면 실적에 따라 수익을 더 주는 ‘이익참가부사채’ 투자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IBK기업은행 대구·경북서부본부, 대학발전기금 기탁


IBK기업은행 대구·경북서부지역본부는 최근 금오공대와 발전기금 1억5천만원을 기탁하는 약정을 맺고, 5천만원을 전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