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어린이금융] 마술 보러 공연장에 가니? 난 마술 보러 은행에 간다!

by IBK.Bank.Official 2012. 5. 29.

 

마술 보러 공연장에 가니? 난 마술 보러 은행에 간다!

어린이들과 함께하는 IBK기업은행 마술경제교육

 

마술을 보려면 공연장에 가야만 한다? 아니죠~ IBK기업은행에서는 신기한 마술공연과 함께 경제교육을 받을 수 있는 어린이들을 위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세 살 소비습관이 여든까지~ 노후의 안락함를 좌우합니다! 마술경제교육을 비롯한 유익한 프로그램들을 우리 아이들과 함께 선물해주세요!

 

 

IBK기업은행 마술경제교육이란?

어린이집이나 유치원 아이들을 대상으로 어려운 경제를 마술과 접목시켜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IBK기업은행의 참! 좋은 프로그램입니다.

 

 

어린이들을 위한 IBK기업은행의 다양한 프로그램 >>

어릴 때부터 경제관념을 심어주고 저축의 중요성을 가르쳐주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IBK기업은행에는 영·유아들을 위한 상품과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쉽고 재미있게 다가가는 IBK기업은행의 참! 좋은 프로그램! 지금부터 차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다함께 살펴볼까요?

 

첫째, IBK기업은행 마술경제교육 

 

 

아이들에겐 어렵기만 한 경제? No~ 이제는 마술로 쉽게 배워보아요. 우유가 점점 늘어나듯이 저축을 하면 점점 돈이 늘어나는 저축의 개념에서부터, 환전에 대한 내용까지. 전문 마술사가 어린이집에 직접 방문해서 신기한 마술경제교육을 해드립니다.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마술쇼로 집중도 쑥쑥! 마술경제교육으로 아이들에게 경제지식 습득은 물론 계획적으로 용돈을 관리하고 올바른 저축습관을 기를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주었답니다. 지금~ IBK기업은행에 문의해보세요^^

 

 

둘째, 어린이 이동점포체험 버스

 

 

 

어린이집 앞에 신기한 은행버스가 왔어요. 모형만 버스가 아니라 입금과 출금까지 가능한 진짜 은행이랍니다. 오늘 새로 받은 적금통장을 들고 "저축해주세요~!!"하고 크게 외치면 잘생긴 은행원 아저씨가 저축을 해준답니다.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경험이 되었을 거예요.

 

 

셋째, 은행방문 견학

 

 

어렸을 때 엄마 손잡고 은행에 갔던 기억, 다들 한번쯤 있을거에요. IBK기업은행 평촌지점은 지난 한 달간 안양의 20곳의 어린이집에서 마술경제교육뿐만 아니라 이동점포체험, 은행견학 등 어린이집과 유치원 등 영·유아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습니다. '엄마손잡고'가 아닌 아이들이 직접 은행에 방문해서 입금체험을 하고, 은행이 어떤 곳인지, 금고 안은 어떻게 생겼는지 알아볼 수 있는 즐거운 체험들을 했답니다.

 

 

넷째, 가입만 해도 만원을 지원해주는 탄생기쁨적금

 

 

인구보건복지협회가 주관하고 IBK기업은행이 후원하는 탄생기쁨적금은 가입과 동시에 '탄생축하 금융바우처 1만원'을 제공해 드립니다. 귀여운 오스카가 그려진 어린이 적금통장에 높은 금리까지! 바우처 제공이 6월까지니 아직 가입하지 못한 만 5세 이하 자녀를 둔 부모님들은 얼른얼른 가입하세요.

 

 

다섯째, 참! 좋은 어린이집

 

 

지난번 포스팅에서도 알려드렸다시피 IBK기업은행에서는 참! 좋은 어린이집을 개원했습니다. 한남동의 어린이집을 시작으로 올해 안에 일산, 평촌, 대구 부산 등 10곳에 어린이집을 설립할 계획입니다.

 

 

한남동 참! 좋은 어린이집을 살펴보면 총 면적이 886㎡로 최대 100명까지 이용할 수 있고, 실내·외 놀이터와 도서관, 식당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아동학대와 방치, 불량급식 등을 사전에 예방하기 위해 CCTV를 설치하고 학부모로 구성된 '안심교육 모니터단'도 운영합니다. 특히 중소기업 근로자 자녀에게도 어린이집을 개방한다고 하니 관심있는 분들은 꼭 기억해두세요.

 

 

우리 아이들을 위한 참! 좋은 프로그램으로 올바른 경제관념을 심어주세요^^

이상 IBK기업은행의 박현주였습니다.

 

 

  박현주 평촌지점

    남중의 중심! 대가족 평촌지점의 청년인턴&청년필진 박현주 계장입니다^^

    IBK기업은행의 참! 좋은 소식들을 전해드릴 생각에 벌써부터 가슴이 두근두근 거려요!

    이 글을 읽으신 여러분들♥ 모두모두 반갑습니다:) 여러분의 참! 좋은 친구가 되어드릴께요!

 

 

 

 

댓글